메뉴 닫기

리코타치즈요리

-1 ricotta toast – 리코타 치즈 토스트

리코타치즈요리

옥택연은 염소 잭슨에게서 짠 우유를 재료로 리코타치즈 만들기에 도전했다. 제작진이 이들에게 요청한 요리는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아메리카노였다. 2와 3을 섞고 소금과 약간의 설탕으로 간을 하여 내용물을 만든다.

리코타 치즈와 사과 콤포트를 활용한 브루스케타 플레이트다. 이번 레시피는 시금치로 말은 리코타 치즈 Ricotta Cheese with spinach다. 국내에선 빵에 넣어먹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외국에선 훨씬 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한다.

리코타치즈요리

다양한 버터를 만들어 보고 이와 어울리는 요리도 시식할 수 있다. 이서진은 원두를 맷돌에 갈아서 커피를 만들었다. 레몬과 허브가 들어간 감귤류 버터와 고소한 연어, 달달한 버터와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를 함께 맛보는 식이다.

이서진은 일단 원두를 맷돌에 갈아서 커피를 만들었다. 그는 일류 셰프답게 닭을 능숙하게 손질했다. 이날 강호동은 스톤을 위한 요리에 나섰고 무염 리코타치즈 만들기에 나섰다.

리코타치즈요리 당근과 피망은 껍질을 벗기고 5㎝로 썰어 끓는 물에 데친 다음 식힌다. 강호동은 리코티라는 말을 처음 들어봤지만 폰으로 레시피를 찾아 정성을 다해 요리했다. 최근 샐러드를 비롯한 다양한 요리에 ‘리코타치즈’가 이용되고 있다.

팽창을, 리코타 치즈를 만들며 단백질의 응고를 관찰한다. 리코타 치즈를 만든다.

샐러드와 각종 요리에 자주 쓰이는 리코타 치즈! 가볍고 부드러운 풍미라 인기죠. 레스토랑이나 빵집에 가면 만날 수 있는 리코타치즈를 집에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근사한 리코타치즈 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