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 마늘치킨 먹방 리뷰
마늘치킨
데프콘은 한입에 닭다리 뼈를 발라내며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황보미는 "마늘 통닭을 처음 먹어 봤다"고 운을 뗀 뒤 "마늘 통닭에서 사랑의 맛을 느꼈다"고 말했다. 영양가는 덤이다.
이 날 멤버들은 경상북도 의성의 자랑이자 특산품인 의성마늘-한우-마늘치킨과 함께 CF 촬영에 도전한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3가지 강정세트는 달콤강정과 매콤강정에 ‘땡초불강정, 파닭강정, 마늘간장순살치킨, 양파강정, 청양마요강정’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는 메뉴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캡처 28일 방송된 ‘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코너에서는 서울 종로구 철판 마늘치킨이 소개됐다.
마늘치킨
기름을 쪽 뺀 건강한 오븐 치킨을 베이스로 마늘 맛, 매콤한 맛, 데리야끼 맛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3가지 강정세트는 달콤강정과 매콤강정에 ‘땡초불강정, 파닭강정, 마늘간장순살치킨, 양파강정, 청양마요강정’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는 메뉴다.
고기 쌈 먹방에 이어 마늘 치킨 먹방도 진행됐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월 매출 6000만 원을 기록하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체부동 철판 마늘치킨 맛집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 활력 투어단은 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의성마늘요리대회에 시민평가단으로 참여해 의성마블핫도그, 마늘치킨밥, 갈릭치니 등 이색마늘요리를 맛보는 것으로 투어를 시작했다.
마늘치킨 현지인과 관광객이 모두 즐겨 찾는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에 위치한 이곳은 치킨에 대한 편견을 깨는 독특한 마늘통닭을 선보이는 제주 올레시장 맛집이다. 치킨 한마리 가격이 8천 원대에, 석쇠레드치킨, 허니버터치킨, 치즈스노우치킨, 델리 로스트, 허니마늘치킨 등 특색 있는 메뉴가 많아 남녀노소 누구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늘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죽순 우족전골, 소월길 별미로드, 체부동 철판 마늘치킨 등이 소개된다.
한편 마늘치킨으로 알려진 종로5가맛집 본투비는 다양한 치킨 메뉴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호프집이다. 28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를 통해 체부동 철판 마늘치킨 집이 소개된다. 동여의도 직영점은 순살크리스피, 마늘간장치킨 등 기존 깐부의 치킨 메뉴 및 다양한 사이드 메뉴는 물론 모짜렐라 시금치 피자, 트러플 머쉬룸 피자 등 새롭게 시도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당혹스러운건 12번 문제다. 캡사이신이 풍부한 홍고추를 비롯해 청양고추, 흑임자, 다진 마늘을 치킨 위에 토핑하여 차별화된 매콤한 맛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