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과쥬스

생과일 사과쥬스 / 설탕시럽 만들기

사과쥬스

사과의 경우 함께 갈아먹기가 별로라면 사과쥬스와 함께 먹는 것도 좋다. 홀푸드 스토리 관계자는 "액상과당과 인공감미료를 빼고 국산 사과농축액으로 만든 상큼한 사과쥬스"라며 "아이들 간식이나 아침대용 건강주스로 마시기 좋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토마토쥬스 만드는 법 *재료: 토마토 5개, 얼음 5개, 올리브유 1스푼, 당근이나 사과 약간 깨끗하게 씻은 토마토 껍질에 십자모양으로 칼집을 내 끓는 물에 10초간 데친다. 게다가 계열사 제품 외에도 골드메달 사과쥬스는 2442원시중단가 1680원, 페리에 탄산수는 1760원시중단가 990원으로 시중 공급단가보다 높은 가격에 공급해 온 것으로 나타났다. 망고를 베이스로 한 3가지 과일의 개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망오파망고 오렌지 파인애플, 망오바바나나, 망키사키위 사과다.

사과쥬스

NH농협은행 경북본부는 8일부터 100% 국내산 우리사과쥬스 소비촉진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미래클 존에서는 미래클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한 21개의 수출유망품목을 말레이시아 소비자에게 알렸다. 이어 윤 대표는 “이번 사태를 덮거나 숨기지 않고, 잘못을 인정해 윤리경영과 품질경영에 더욱 힘쓰겠다”며 “쥬씨의 사과를 받아주십사 ‘쥬씨사과쥬스’를 출시한다”고 덧붙였다.

이를 확인코자 한국소비자연맹은 쥬씨가맹점의 1L생과일쥬스를 구입하여 메스실린더를 이용하여 측정해 본 결과, 초코바나나와 사과쥬스는 6L, 토마토와 키위쥬스는 78L로 표시 실량에 크게 부족했다. 기대한 대로 과육은 단단하고 신맛의 균형도 탄탄했다. 석류쥬스의 맛을 실현시키는데 성공했다.

사과쥬스 흔히 사과나 바나나에서 나타나는 갈변 현상이 석류 쥬스에도 나타난다. 다만 같은 사과즙이라도 착즙하거나 물 추출한 사과즙은 일반 쥬스와 마찬가지로 제조과정에서 다량의 섬유소가 찌꺼기와 함께 버려질 수 있다. 망고사과쥬스 등이다.

윤 대표는 사과문 뒷부분에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쥬씨의 사과를 받아주십사 ‘쥬씨사과쥬스’를 출시했다"면서 게재글 하단에는 ‘쥬씨사과쥬스 1000원’이라고 적힌 제품 홍보사진을 붙여놓았다. 이 가운데 청송꿀사과를 가공해 판매하는 청송애꿀맛사과즙은 이루세 스토어 팜에서 자사의 사과즙, 사과쥬스 등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과, 오미자쥬스, 과자, 홍차 파우더 등 프런티어기업의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이는 자리도 가졌다.

토마토쥬스만드는법은 이렇게 다양하다. 품종만 해도 무려 600여 종이 넘으며, 사과 쥬스, 사과파이, 사과잼 등 그 명성에 걸맞게 아오모리 어디에서나 쉽게 구입할 수 있고 상품의 종류 또한 손으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