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맛있는비타민

뽀로로비타민어디숨겼나(feat.알록달록맛있는비타민)

맛있는비타민

또 유산균이 함유된 맛있는 츄어블 타입의 비타민C 제품과 씹어 먹는 종합비타민 시장을 개척했으며, 건강기능식품을 약국, 병원 등에서 전문가와 함께 할 수 있는 영역으로 끌어낸 역할을 해냈다. 감에는 비타민C를 비롯해 식이섬유와 무기질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항산화성분도 다량 들어있어 면역력. 반면 떫은감은 떫은맛을 없애는 숙성 과정을 거치면 맛있는 홍시가 만들어집니다.

레모나는 올해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라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만나며 레모나가 어떻게 35년간 우리들의 비타민 습관이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맛있는 비타민 습관’을 전하고 있다. 소비자와 함께하는 레모나 소통 마케팅의 연장선”이라며 “사랑스러운 케미가 돋보이는 레모나와 아이린이 만난 특별한 레모나 패키지와 함께 즐겁고 행복하게 ‘맛있는 비타민 습관’을 기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맛있는비타민

무는 사철 음식이지만 그 중 가장 맛있는 때가 10월부터 김장철인 12월까지다. 올해는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레모나로 전국민이 ‘맛있는 비타민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신규 레모나 캠페인인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의 광고 촬영 현장 뒷이야기와 아이린의 인터뷰 영상이 함께 담겼다.

행복하게 ‘맛있는 비타민 습관’을 기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비타민 B군과 필수불포화지방산도 풍부하며, 특히 마그네슘의 경우는 백미보다 무려 5배나 많이 들어있다 기장은 빵을 만들 수 있으며 보리보다 맛있는 곡물이어서 근세까지 일상적으로 먹던 잡곡이었다. 이어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맛있는비타민 올해는 레드벨벳 아이린을 모델로 선정하고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아이돌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를 슬로건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제 대중들은 맛있는 비타민, 유기농비타민 등 입맛에 맞고 자신의 기호에 어울리는 비타민을 찾기 시작했고 따라서 많은 비타민 C가 출시되기 시작했다.

비지는 콩 속의 맛있는 성분이 두유에 녹아 나와 버렸기 때문에 별로 맛이 없다. 레모나는 올해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라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만나며, 레모나가 어떻게 35년간 우리들의 비타민 습관이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행복하게 ‘맛있는 비타민 습관’을 기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래서 가을무는 인삼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