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매운닭발

비빌라이프 8화 –

매운닭발

매운 라면, 매운 닭발, 매운 돈가스 등 엄청 많은데…. 매운 갈비찜, 여름에는 솔직히 말해서 저는 더워서 안 먹어요. 그렇습니다. 그런가 하면 윌리엄은 강렬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닭발을 먹고 물을 벌컥벌컥 마셨다. 매운 닭발 맛에 놀란 윌리엄. 그러나 자꾸만 그 맛이 당기는지 다시한번 닭발을 입에 넣고 맛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럼에도 중독적인 닭발 맛에 푹 빠진 윌리엄이 냠냠 맛있게 먹어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국물닭발’은 겨울철 매운 국물 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했다.

매운닭발

닭발과 함께 먹으면 닭발의 매운맛을 잡아주는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 메뉴는 바로 소유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매운 닭발. 뉴질랜드 모녀는 매운 닭발과 함께 주먹밥, 계란찜까지 완벽한 한상을 주문할 수 있는 한국의 24시간 배달 서비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없는 매운 닭발 성애자들의 성지 같은 곳입니다. 어워즈 직후 한국에서도 세븐센시스에 대해 관심이 꽤 높아졌다.

매운닭발 이런 매운맛 하면 떠오르는 메뉴들로는 매운 등갈비, 매운 닭발, 매운 족발, 매운 치킨 등이 있으며, 이런 매운 맛을 전문으로 하는 맛집들도 많이 있다. 지난번에 멤버들이랑 함께 매운 닭발을 먹었는데, 자꾸자꾸 생각나요”라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안주는 닭발, 막창을 좋아한다. 그러던 중 우연하게 최호철민우혁 분과 재회했고, 두 사람은 매운 닭발을 먹었다.

소떡소떡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 ‘최파타’ 최화정이 이영자에게 매운닭발을 추천받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