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웰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CF 건강플러스송 버전 (최윤영 박민하 출연)

멀티비타민웰

셀렉스 제품은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와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밀크 프로틴바 총 2종으로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형태로 설계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루 한 알, 온가족 건강 지킴이 비타민하우스의 대표 상품 ‘멀티비타민 웰’은 그동안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이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의 대표 상품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가 아시아경제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당첨자는 26일 발표된다. 비타민하우스는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에서 ‘멀티비타민웰플러스’ 반값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멀티비타민웰

현대홈쇼핑은 27일 아침 8시 15분부터 1시간동안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를 기존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5만 4500원에 판매한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2012년4월 출시한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를 오는 3일토 12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 "츄어블 형태로 남녀노소 손쉽게 섭취하는 종합비타민 대세"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하반기 판매 순위를 보면 ‘멀티비타민 웰플러스’가 전체 건강기능식품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홈앤쇼핑에서 이번달 17일까지 멀티비타민 제품인 ‘웰플러스’ 11병을 구매하면 가격을 할인하고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멀티비타민웰 5명에게는 비타민하우스의 고급제품인 ‘파이토 멀티비타민 비타민c’가 증정되며 15명에게는 눈건강 파워루테인 2병 선물세트가, 30명에게는 멀티비타민 웰 3병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홈쇼핑 등서 우수 품질 입소문 비타민하우스의 대표 상품 ‘멀티비타민 웰’은 그 동안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우수한 품질이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또, 응원왕 15명에게는 눈건강 파워루테인 2병 선물세트를, 행운왕 30명에게는 멀티비타민 웰 3병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미디어펜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불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는 섭취가 편리한 츄어블 형태가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여름철 시즌 특집으로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웰 Vitamin WELL’을 18일 오후 1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반값으로 할인하는 제품은 ‘멀티비타민웰’에 영양 성분, 맛 등을 강화한 ‘멀티비타민웰플러스’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