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메가비타민C

이영돈PD, “비타민C,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_채널A_논리로풀다2 6회

메가비타민C

특유의 냄새가 나지않아 소비자들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박혔다. 종합 영양 수액은 비타민 C, B5, B6, B12 등 기타 비타민 B복합제가 들어가 있는 마이어스 칵테일 수액, 아스크로빈엑시드 성분이 든 메가비타민 등이 유명하다. 비타민D와 함께 암세포 사멸 작용을 돕는 고농도의 비타민C를 활용한 항암 메가 비타민 치료가 바로 그것이다.

이 책에서 그가 가장 강조하는 것도 바로 이 부분이다. 부광약품은 기능성 비타민제 메가바이정에 이어, 활성 비타민이 보강된 메가바이액티브정사진을 출시했다. ‘메가비타민 C 고용량 정맥주사요법’이란 문자 그대로 1회에 50g ~100g의 고용량 비타민C를 수액에 섞어 혈관 속으로 투여하는 요법이다.

메가비타민C

지난 2016년 출시 돼 제품력과 입소문 만으로 1년 만에 100억 매출을 달성한 메가 히트 아이템 ‘투엑스 퍼스트. 구연산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라임을 듬뿍 올린 라임타르트가 대표적이다. 중성화된 비타민C로 공복, 식전에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산도를 중성화한 비타민C를 사용해 언제든 섭취하기 좋은 ‘풀비타 메가 비타민C 1000’를 19일 출시했다. 멀티비타민 콤플렉스가 더해져 영양·미백에 탁월하다.

시중에 판매되는 비타민C 영양제 중에는 ‘비타민C 1000’, ‘메가 비타민C’ 등의 제품이 흔하다. 이른바 메가비타민요법은 하루섭취권장량을 초과해 10~50배가량 과량 복용해야 결핍증 완치를 초월해 신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견해다. 메가도즈 비타민C가 줄기세포를 조절하여 백혈병 같은 암 생성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메가비타민C 부광약품은 기능성 비타민제 메가바이정에 이어 활성비타민이 보강된 ‘메가바이액티브정'<사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고용량, 초고용량 비타민C가 암세포를 죽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초고용량 비타민C 메가요법에 대한 관심이 전보다 높아졌다. 서울시 사회적기업 비타민엔젤스에서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대용량 비타민C 제품인 ‘나눔비타민C 메가비타민 2000mg’와 ‘나눔비타민C 메가비타민 3000mg’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부광약품은 기능성 비타민제 메가바이정에 이어, 활성 비타민이 보강된 ‘메가바이액티브정’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것은 비타민C 메가도즈초고용량용법이다. 물론 레몬을 먹는 것이 괴혈병을 치료하였던 것처럼 비타민이 바로 암을 치료한다고는 믿지 않는다.

부광약품은 비타민B군 10종에 활성 비타민을 보강한 메가바이액티브정을 출시했다. 마이메가100은 비타민C·D, 미네랄 등 총 17가지 성분을 담았으며 1정에 활성비타민B1벤포티아민을 100mg 함유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