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메밀국수레시피

삼겹살이랑 먹으면 핵꿀맛! 메밀막국수 만들기_Buckwheat Noodle Soup : NOTSUN HOUSE_낯선H

메밀국수레시피

반해 메밀국수 전문점을 차리기로 결심. 그 비법을 알기위해 3개월 밤낮으로 원조집 앞을 지키며 비법을 전수받았단다. 지난 20일 백종원은 ‘국수 3총사’ 레시피를 공개된 이 레시피는 간단하게 즐기는 별미 국수부터 시원한 냉메밀국수, 온국수까지 3가지 버전으로 탄생된 바가 있다. 냉메밀국수야채교면 ‘혜교’가 소개된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에 오래 머물게 돼 시원한 메밀국수 만들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4900원 육개장, 설렁탕, 6900원 도가니탕, 9000원 소머리수육 소짜 ‘육설도’가 방송된다.

메밀국수레시피

수육도 14000원에 만날 수 있다. 면을 끓는 물에 넣고 끓어오르면 찬 물을 부은 뒤 다시 끓어오를 때 까지 기다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시래기 고등어 조림과 달달한 삼치구이, 1인분에 6,000원인 국내산 돼지왕갈비 맛집도 공개됐다.

어묵메밀국수까지 초간단 냉국과 국수장국으로 만드는 국수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메밀국수’부터 ‘호박잎 쌈 시골밥상’·’웨지감자’·’감자옹심이’·’라따뚜이’·’오미자 와인’ 등이 도시에서 찾아온 이들에게 ‘한솥밥의 힐링’을 전했다. 이날 ‘집밥’에서는 이열치열의 대명사인 온국수 삼총사 레시피도 알아본다.

메밀국수레시피 정식·메밀묵밥·냉메밀국수야채교면·4,900원 육개장 2TV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 택시맛객·가격파괴why 코너등이 연일 화제다. 12일 ‘생생정보’에서는 코너 ‘택시맛객’과 ‘가격파괴WHY’, ‘황금레시피’ 등이 방송됐다. 조선시대에는 총 50여종의 국수가 있었으며 그 재료는 메밀을 이용한 국수였다.

이 레시피는 간단하게 즐기는 별미 국수부터 시원한 냉메밀국수, 온국수까지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메밀국수 만들기 공개 ‘메밀국수 만들기’ 메밀국수 만들기가 화제에 올랐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 시즌3’에서는 간단하게 즐기는 초여름 별미 국수부터 시원하게 집에서 즐기는 냉메밀국수, 이열치열의 대명사 온국수 삼총사까지 놓치면 후회할 여름 국수를 소개한다.

접시에 샐러드 모둠 채소를 담고, 위에 면을 얹고 준비한 드레싱을 뿌리면된다. 망원동 <박용채방묵장>과 메밀묵밥 전문 삼성동 <혜교>가 선정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