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잡아줄 시원한 ‘땡모반’
멜론셔벗레시피
셔벗 질감의 크림과 비스킷이 만나 씹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초등학생도 직접 만들 수 있을. com/chanmooll 박지영 씨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멜론바 만들기를 추천했다. 멜론, 망고, 단팥 중 원하는 재료를 원액기에 넣어 착즙 후, 기호에 따라 연유를 넣고주스100ml당 연유 1스푼 섞는다.
편에서 멜론으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제보해달라고 요청 했다. 멜론을 이용해 만든 ‘멜론 셔벗’은 더위를 잘 타는 반려동물의 좋은 간식이 될 수 있다. 특급 레시피로 만들어 젤라또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다.
멜론셔벗레시피 2 멜론이 완전히 얼면 꺼내어 빙수기에 넣고 간 뒤 그릇에 담고 팥과 레드 커런트를 올린다.
짭짤한 햄 조각을 올린 달콤한 멜론, 참깨와 간장을 곁들인 아보카도, 달콤하게 조린 지중해식 야채요리, 혀끝에서 녹는 그레이프푸르트 셔벗, 라벤더 싹을 곁들인 버터과자 등의 레시피를 알아본다. ‘쉬폰’의 박선기 대표가 공개한 오렌지 셔벗 레시피는 의외로 아주 간단하다. 아이스바 틀에 부어 냉동실에 얼리면 과일아이스바가 완성된다.
자료사진ⓒ News1 아직 봄이 끝나지 않은 5월이지만 때 이른 초여름 더위가 찾아왔다. 셔벗은 아이스크림보다 다소 거칠지만 사각사각 씹히는 맛이 있어 시원하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