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멸치가루레시피

야채빵 맛이 나는 애호박 부침개

멸치가루레시피

코다리조림 기본 재료 명태 2마리, 무 4조각, 양파 ¼개, 멸치육수 2컵 양념 간장 6큰술, 고춧가루 5큰술, 다진.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알토란’ 200회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칼집 낸 대파의 흰 부분에 멸치액젓 1/3컵을 넣고 10분만 절인다.

낙지젓갈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알토란’에서 낙지젓갈, 보리고추장, 섞박지 레시피가 공개됐다. 쌀뜨물 3컵과 고춧가루 4스푼을 넣고 잘 섞는다.

멸치가루레시피

집에서 만들 수 있는 푸팟퐁커리의 레시피를 알아보자. 푸팟퐁커리는 태국의 요리로 ‘뿌팟퐁까리’라고도. 1큰술, 멸치액젓 1작은 술, 올리고당 1큰술, 새우가루 2작은술, 땅콩가루가 필요하다. ■ 이보은 ‘대파김치찜’ 레시피 -재료: 대파 5~8대, 묵은 김치 2쪽또는 큰 것 1쪽, 두부 1모, 멸치액젓 1/3컵 -양념장 재료: 쌀뜨물 3컵, 고춧가루 4스푼 <대파김치찜 만드는 법> 대파는 먹기 좋게 5cm 크기로 자른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는 한고은은 다이어트를. 이어 육수에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육수에 달걀을 묻힌 반죽을 넣었다.

거칠게 간 디포리를 북어 대가리, 다시마, 건새우 가루에 섞는다. 여름에 만들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만물상의 여름반찬 레시피가 공개됐다. 고추장을 시작으로 양념을 함께 넣어준다.

멸치가루레시피 이와 함께 루미코 꽃게찜 레시피 역시 공개된다. 이종임꽈리고추오징어볶음’ 레시피를 선보였다. ‘다이어트떡볶이’ 곤약떡볶이 초간단 레시피 재료: 떡, 멸치다시마육수, 곤약, 양념장, 삶은 달걀 양념장: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설탕, 물엿, 간장 떡은 물에 불린 후, 멸치다시마 육수를 끓인다.

tvN 집밥 백선생 캡처 어묵탕 끓이는 법, 백주부가 추천하는 어묵 전골 레시피는?“멸치가루” 핵심 어묵탕 끓이는 법이 화제다. 지난 14일. 절인 배추 반 통을 넣고 일반 고춧가루 4큰 술을 넣는다. 만물상을 통해 소개된 유귀열표 ‘가을 깍두기’ 레시피가 화제다.

핵심은 ‘멸치 가루’…레시피 공개 백종원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멸치 칼국수 레시피를 공개했다.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