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면역력과일

면역력을 높이는 4가지 방법과 음식

면역력과일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과일·채소·단백질이 풍부한 음식, 저당·저염·저지방식 위주의 식습관과 금연·금주 등 생활 속 작은 변화를 실천하는 것이 좋다. 과일 속 비타민으로 면역력 증진, 오뚜기사 ‘젤리틱 양갱’ 오뚜기사의 ‘젤리틱 양갱’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양갱이다.

수분과 당분이 풍부한데다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불로장생의 과일이라 전해질 만큼 면역력과 피부미용에도 좋은 여름철 대표 과일이다. 과일로 만든 양갱으로 딸기, 망고, 오렌지의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럴 때는 운동과 숙면 등 규칙적인 생활과 함께 면역력 향상에 좋은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이나 야채를 자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력과일

홈플러스최근 일교차가 커지고 쌀쌀해진 날씨에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가 주목 받으면서, 직장인, 1인가구를 위한 편이 컵과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가 주목 받으면서 직장인, 1인가구를 위한 컵과일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기온 일교차가 커지면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컵 과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 대학 병원에서 면역력을 높이는 과일 중의 하나로 꼽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면역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과일로는 비타민C가 풍부한 키위가 손꼽힌다.

면역력과일 되도록 면역력에 좋은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어 이선영 아나운서는 "아이들에게도 사과가 좋다"며 "이유식을 시작하며 생기는 변비를 사과 덕분에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임신부가 과일을 다량으로 섭취하면 비만이나 임신성 당뇨에 걸릴 수 있다.

다만 과일을 과도하게 먹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밖에 소백산하늘 허브앤프룻은 소백산 아래에서 자라는 우리 약초와 과일을 건강한 먹거리로 담아내는 6차산업 업체다. /헬스조선 DB 채소와 과일에는 항산화 영양소와 면역력을 좋게 하는 피토케미컬 등이 풍부한데, 이들 성분은 항암효과가 있다.

용과는. 면역력 강화 용과에 풍부한 비타민C와 카로티노이드가 면역력 강화도 돕는다. 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연구를 통해 알려진 대표 과일은 다음과 같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