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명란찜레시피

오도독 씹히는 고소함에 반하는 _퇴근후후다닥 by.Handycook

명란찜레시피

이날 방송에서는 남은 채소를 활용한 ‘무 수분 된장 찜’과 ‘멸치볶음, 오징어 채 무침, 명란 달걀찜, 부추겉절이’ 레시피를 알려줄 예정이다. 백 선생은 첫 번째로 명란달걀말이 미공개 레시피를 알려줬다.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수미네반찬아귀찜’ 레시피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다음으로 ‘꽈리고추찜’이 공개됐다. 김수미가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와 아이디어 넘치는 레시피로 ‘수미네 반찬’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김수미는 연근 구멍에 고기와 명란을 넣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셰프들을 감탄케 했다. 방송에서는 남은 채소를 활용한 무 수분 된장찜과 멸치볶음, 오징어 채 무침, 명란 달걀찜, 부추겉절이 레시피를 알려줄 예정이다.

명란찜레시피

‘알토란’ 호박찌개 황금레시피 호박죽의 간은 소금 1큰술로 하고 대추 고명을 올리면 완성된다. 다가올 초복을 든든하게 해줄 보양식 아귀찜, 전복내장 영양밥, 명란젓 계란말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특히 노사연은 ‘연근전’을 먹고 “너무 맛있다.

서울의 윈도베이커리동네빵집에서도 저마다의 레시피로 만든 명란빵들을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수미네 반찬’에서 아귀찜 레시피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명란찜레시피 비주얼과 맛까지 그야말로 완벽했다. 인터넷에 올라온 베트남 음식 레시피를 보면 이런 문구가 자주 나온다. 명절음식 레시피로 이뤄진 `백화수복 간편 명절음식 패키지`를 출시했다.

고추장두부찌개, 명란젓찌개, 얼큰코다리찌개, 맑은순두부바지락탕, 노각들깨탕, 굴비지탕, 꽁치추어탕, 감자탕, 꽃게탕, 쇠고기된장전골, 시래기불고기전골, 오리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또한 남은 채소를 활용한 ‘무 수분 된장 찜’과 ‘멸치볶음, 오징어 채 무침, 명란 달걀찜, 부추겉절이’ 레시피를 알려줄 예정이다. 뱅크 애호박은 주변에 쉽게 볼 수 있는 채소다 고기, 명란젓, 새우살 등을 첨가할 수 있다.

이 패키지에 담긴 명절음식은. 조리장의 녹용 도가니탕`, `장석준 올바른 명란` 등 명인 또는 조리장들의 시그니처 상품들이 포함돼 있다. 이어 전복 내장 영양밥, 전복간장찜, 명란젓 계란말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