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모짜렐라치즈스틱레시피

롯데리아 롱~ 치즈스틱 만들기 / Long Mozzarella Cheese Sticks

모짜렐라치즈스틱레시피

상하치즈 홈페이지는 SNS에서 활용된 모디슈머들의 레시피가 공유되고 있다. 모짜렐라 치즈는 2x2cm두께, 7cm길이로 썰어준 다음 밀가루를 묻힙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치즈스틱 만드는 법’이라는 제목의 레시피가 올라왔다.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진행한다. 공개된 치즈스틱 레시피에 따르면 재료는 모짜렐라 치즈 100g, 식용유 600ml, 밀가루 10g, 달걀50g, 빵가루 70g 등이다. 롱. 기존 치즈스틱 대비 2배인 19㎝로 늘리고, 판매 가격은 500원 저렴한 1500원으로 책정했다.

모짜렐라치즈스틱레시피

자연 모짜렐라 치즈와 브라운 소스로 풍성한 맛을 냈다.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통해 아워홈 가정간편식 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타락죽’ 레시피를. 닭갈비볶음밥은 춘천식 닭갈비와 밥 외에 모짜렐라 치즈가 별도로 포함돼 있다.

모짜렐라 치즈는 2x2cm두께, 7cm길이로 썰어준 다음 밀가루를 묻힌다. 콘치즈 그라탕 ▲토마토 가스파초 ▲제철과일 & 리코타 샐러드 ▲토마토 모짜렐라 콜드 푸실리이며 에이드. ‘마켓오 스틱 치즈케이크’, ‘마켓오 생크림 카스테라’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그런데 그냥 먹어도 맛있는 베이컨을 모짜렐라 스틱에 돌돌 감아 먹는다면, 더욱 맛있어진다는 사실. 필요한 재료는 단 두 가지. 마트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스트링 치즈와 베이컨이다.

모짜렐라치즈스틱레시피 ‘롱 치즈스틱’을 12월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매일유업. 절반으로 자른 토마토, 올리브, 새싹을 모짜렐라와 함께 담은 후 샐러드 드레싱을 뿌려 먹는다.

발색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롯데리아가 이탈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롱 치즈스틱’을 재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링스’는 모짜렐라 치즈를 스틱 모양으로 만들어 가늘게 찢어먹을 수 있는 스트링 치즈다.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