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무밥레시피

백종원 무밥

무밥레시피

tvN ‘집밥 백선생’ 방송화면 캡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무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무밥 레시피는 간단하다. ‘집밥 백선생’이 초간단한 무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껍질은 감자깎는 칼을 이용해 깎으면 쉽다. 감자칼로 벗기면 간단하다. 여기에 입안의 신침을 자극하는 따뜻한 레몬차를 곁들여 먹으면 맺힌 속이 저절로 뻥 뚫리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무밥레시피

씻은 쌀 위에 채썬 무를 넣는다. 무를 채 썰어 둔다. 무를 얇게 썬 후 채썰기한다.

이날 ‘집밥 백선생’에서 ‘무, 무시하지 마세요’라는 주제로 무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넘나드는 레시피를 선보였다.

무밥레시피 1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국민재료인 무 하나로 밥상을 채울 레시피가 공개됐다. tvN ‘집밥 백선생’ 방송화면 캡처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이 ‘초간단 무밥’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먼저, 무밥 레시피는 간단하다.

윤정선 하우연한의원 원장이 직접 알려줍니다. 무도 한창 맛있는 때이니 달큰한 무밥, 무굴밥, 콩나물 무밥 등으로 헛헛한 속을 넉넉히 채우는 1월이 됐으면 좋겠다.

남편과 아이를 위해 준비했던 66품의 집밥 레시피를 담았다. 무에서 수분이 나오기 때문에 보통 밥 지을 때보다 물 양을 10%포인트 적게 잡는 것이 포인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