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니막스멀티비타민

소노필 사용법 및 주의사항

미니막스멀티비타민

동아제약의 ‘미니막스멀티비타민&무기질 딸기맛’,22~9,’미니막스멀티비타민&무기질 포도맛’~9 등 12개 제품이다. 2010년 2월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한 뒤 새롭게 3가지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은 보다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 10종의 비타민 등 함유 동아제약은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2월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한 뒤 새롭게 3가지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은 보다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한편, 이번 조사결과 멜라민이 4ppm 검출된 주동은FC의 멀티믹스 분말은 회수·폐기 조치했다고 식약청은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미니막스 멀티비타민 & 무기질’을 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미니막스멀티비타민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최근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지난해 2월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한 뒤 새롭게 3가지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은 보다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동아제약은 기존 어린이 영양제인 ‘미니막스 츄잉정’을 추어블정제 형태로 변형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무기질’을 발매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출시 동아제약은 지난 1980년대의 인기 어린이영양제 ‘미니막스’의 성분을 새롭게 보강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최근 출시했다. 수크랄로스 성분이 포함된 제품은 동아제약 ‘미니막스 멀티비타민’ 등 이다.

미니막스멀티비타민 동아제약대표 김원배은 최근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성장 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동아제약은 최근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최근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편 동아제약은 ‘미니막스 멀티비타민&무기질’ 발매에 발 맞춰 어린이들에게 익숙한 미니막스 손오공 캐릭터를 현대적 감각의 막스보이로 새 단장해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동아제약대표 김원배이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미니막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