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역오이냉국레시피

미역오이냉국 만드는법~ 간편하고 맛있게~ Korea cold Cucumber Soup

미역오이냉국레시피

미역을 불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넣어줍니다. ‘2TV 저녁 생생정보’ 황금레시피에서 낙지덮밥과 오이 미역 냉국 만드는 법을 소개했다. 미역오이냉국을 만들 땐 찬물에 미역을 담아 불린다.

데친 미역을 찬물에 헹군다. 미역오이냉국 레시피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역의 효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혜정이 공개한 레시피를 살펴보면 먼저 미역을 불려 놓은 뒤 오이 1개를 반으로 잘라 채를 썬 후 찬물에 담가놓는다.

미역오이냉국레시피

한낮의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찌는듯한 날씨에 여름 별미인 미역오이냉국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미역오이냉국 레시피가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표 열무 냉국’도 관심을 모은다. 끓는 물에 미역을 넣고 살짝 데친 후 찬물에 헹구어 물기를 꼭 짠다.

재료는 아래와 같다. 미역을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오이는 가늘게 채 썬다. 새콤달콤 하면서 감칠맛 나는 국물이 포인트로 날이 더워 뜨거운 음식이 꺼려질때 시원하게 먹기 좋은 음식이다.

미역오이냉국레시피 전복으로 영양을 더하고 감칠맛 미원으로 맛을 낸 전복오이미역냉국 레시피를 소개한다.  바로 버림받던 수박껍질이기 때문이다. 이종임이 초간편 ‘만능 양파식초’ 만드는 비법과 양파식초를 활용한 그녀의 여름철 ‘초간단 미역 오이냉국. 먹으면 딱인 ‘새우젓 두부찌개’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이냉국 레시피 -재료 : 오이1개, 미역, 물, 얼음, 조선간장2, 식초2, 깨, 고춧가루 오이를 잘게 채썰어 준비합니다. 여름을 맞아 미역오이냉국 만드는 법이 화제인 가운데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오이무침 만드는 법 역시 새삼 관심을 모은다. ‘알토란’에서 ‘양파식초’를 만드는 법과 이를 이용한 미역 오이냉국 레시피를 공개했다.

요리연구가의 ‘상추겉절이’ ‘돼지불고기’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 1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 미역냉국 ◆ 우선 미역을 불려 놓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