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트로프레시피

20170707 모든 미국인들의 미트로프 푸드랩 all american meatloaf The food lab

미트로프레시피

파티요리 레시피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은 부활절 주일에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먹기에 좋은 미트로프 만드는 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스 레시피를 약사이던 John Lea와 William Perrin’s에게 의뢰하여 만들어진 식탁용 소스입니다.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통해 아워홈 가정간편식 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미트로프레시피

2만원짜리 식재료 키트를 구입해 쿠킹라이브러리 키친에서 레시피에 따라 직접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다. 요리인 미트로프 등이 대표적이다.

미트로프 샌드위치와 감자칩 등도 트럼프가 즐기는 메뉴로 백악관 레시피 목록에 들어가 있다. ‘매시드 포테이토를 곁들인 미트로프’와 ‘크리스마스 통나무 케이크 크림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미트로프레시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 ‘올리브쇼’에서는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요리인 치킨 통구이, 미트 로프와 함께 애플파이, 생크림 가득한 롤케이크 등 맛깔스런 레시피들이 쏟아졌다. CNN 인터뷰에서는 “빅맥, 쿼터파운더는 매우 훌륭하다”고 맥도날드 홍보에 지대한 공헌을 하기도 했다. 화려한 ‘베이컨 미트로프’ 벌써 12월의 문턱이다.

JTBC. 두 셰프는 각각 미트로프와 동파육으로 승부를 걸었다.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