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콤골드 미세먼지
바슈롬눈영양제
바슈롬은 눈 영양제시장에서 세계 1위 시장 점유률을 차지하는 만큼 그 기술력과 노하우가 응집된 결과물로 루테인, 오메가3지방산,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 하루 권장량에 맞게 구성한 눈 영양제다. 155년 전통의 눈 관련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모진의 오큐바이트 프리저비전은 비타민 A, C, E와. 종합 눈 영양제이다.
바슈롬 관계자는 "160년 전통의 바슈롬 기업의 노하우가 담긴 눈 전문 영양제인 이 제품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눈에 좋은 황산화 성분과 무기질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황반변성에 도움을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바로 바슈롬의 신제품 오큐비전50플러스를 통해서다. 아침에 챙겨먹는 것만으로도 눈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바슈롬눈영양제
눈 건강전문기업 바슈롬의 전문의료부문 회사인 바슈롬싸우스아시아인크대표이사 모진는 전. 눈영양제 오큐바이트 등을 취급하는 ‘파마시팀’ 등 바슈롬싸우스아시아인크의 전문의료부문 영업을 총괄하게 된다. 바슈롬 관계자는 “160년 전통의 바슈롬 기업의 노하우가 담긴 이번 영양제 개발로 바쁜 현대인들이 눈 건강을 지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슈롬, 눈에 좋은 영양제 ‘오큐비전 50플러스’ 출시 눈 건강관리에 효과…활성산소 제거 최근 의료계 안팎에서 활성산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메가-3의 DHA는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재 국내에 시판되는 눈 영양제는 루테인 함유 제품으로 안국약품 ‘토비콤’, CJ헬스케어 ‘아이시안 루테인’, 바슈롬의 ‘오큐비전 50플러스’, 일동제약 ‘브라이트 루테인’ 등이 있다. 눈의 건조감 완화, 야맹증, 말초혈행 장애 등에도 도움을 주는 눈 영양제를 복용하면 더욱 좋다.
바슈롬눈영양제 이는. 한편 눈 건강 글로벌 기업인 바슈롬에서 지난 6월 1일 오큐비전50플러스를 출시했다. 이 연구는 1994년부터 시작되어 10년 동안의 장기 임상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또한 눈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지방산의 섭취도 필요하다.
포함된 영양제를 필수로 섭취해야 한다. 음식이나 영양제를 따로 먹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활성산소란 산소를 소비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물질을 말한다.
통상적으로 눈영양제의 경우 루테인과 오메가3가 함께 들어있다. 들어있는 눈 전용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