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배추볶음레시피

배추나물무침 만들기

배추볶음레시피

이하 묵은지 찜과 묵은지 볶음의 레시피다. 15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 표 닭볶음탕을 비롯해 여리고추멸치볶음, 육전과 배추전 레시피가 공개됐다. 햇배추, 햇무로 담그는 여름 김치, 초 간단 장조림, 매콤 고구마 줄기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먼저, 묵은지의 머리를 잘라 준비하고 ▷흐르는 물에 김치 양념을 씻어낸 묵은지는 3일 동안 물에 담가 놓는다. 씻어낸 묵은지는 3일 동안 물에 담가놓는다. 중국 배추의 일종인 청경채는 각종 샐러드나 샤브샤브에서 빼놓을 수 없응 채소류 중 하나이다.

배추볶음레시피

지난 1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 CHOSUN 교양프로그램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10월 제철 밥상’ 편이 그려졌다. 반찬 레시피를 전했다. 간단한 레시피였다.

△ 묵은지 손질법 . 배추를 젓가락으로 찔러서 들어가면 디포리 10마리와 멸치 20마리를 넣고 10분간 더 끓인다. 오늘 작년 11월에 김장한 김치를 가져왔다"며 직접 묵은지 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아삭한 천연 보약! 오이·양파’ 편이 그려졌다.

배추볶음레시피 ◆ 김풍 작가의 ‘뱅뱅뱅 볶음’ 레시피 재료 : 배추, 골뱅이 통조림, 들깨가루, 인스턴트 사골곰탕, 양파, 다진 마늘, 청양고추, 고춧가루, 간장, 설탕, 참기름, 맛술, 식용유, 들기름 양파를 채 썬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은 말복 특집으로 꾸며져 여름철 보양식으로 닭볶음탕, 여리고추멸치볶음, 육전, 배추전 레시피가 공개됐다.  셰프들은 "멸치도 녹고 부드러운 식감이 있다, 여름철 제대로 된 밥 반찬"이라며 감탄했다.

▲우럭매운탕 재료: 우럭, 무말랭이, 고추장. 가지를 마른 팬에 먼저 구우면 가지볶음을 더욱 쫄깃하게 만들 수 있다. 콩비지찌개&땅콩멸치볶음, 이연복 마파두부 황금 레시피를 공개했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묵은지 반찬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날 김수미는 닭볶음탕, 여리고추멸치볶음, 육전, 배추전 등의 레시피를 전수했고 미국에서 온 시청자의 편지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