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버섯죽레시피

표고버섯 죽_쿡타임 Shiitake mushrooms kill

버섯죽레시피

모든 반찬과 소스, 장아찌와 김치 등도 모모토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손수 만든다. 요리 레시피를 제안했다. 양념한 홍두깨살과 표고버섯을 넣고 볶는다.

베이컨 버섯 말이, 시래기국 등은 이미 백종원의 손을 거쳐 갔다. 명절 남은 음식을 활용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MBC-기분 좋은 날’에서 ‘바다의 우유’라고도 불리는 ‘굴’로 빈혈을 예방할 수 있는 철분 특식 ‘굴 버섯 죽’의 레시피를 소개했다.

버섯죽레시피

이번주는 일반적으로 버섯을 즐기는 방법 외에 새로운 이색 레시피를 소개하고자 한다. 김혜경 CJ프레시웨이 푸드스타일리스트는 "남은 탕국에 청경채, 버섯 등. 국물을 조금 남겨 죽 재료를 넣고 죽을 끓여 먹는다. 활용한 레시피를 알아봤다.

황금 레시피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손쉽게 샤브샤브, 과일청 등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버섯죽레시피 샤부샤부’ 레시피를 소개한다. 칫솔로 빨판과 옆을 깨끗이 씻어준다. 새콤하게 버무린 목이버섯, 입안에서 살살 녹는 크리스피 치킨, 달콤한 차슈 바비큐 등 섬세한 풍미는 잊기. 바의 이름부터 칵테일의 레시피까지 홍콩 최고의 바텐더로 군림한 안토니오 라이의 작품이다.

오트밀이 잘 개어지도록 물에 풀어준 후 기호에 맞게 재료를 추가한다.

오동통한 복어와 콩나물, 버섯을 넣고 특제 양념으로 버무려 볶아 나오는 ‘복불고기’도 감칠맛이 뛰어나. 또, 끊임없이 레시피를 연구하여 새로운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채소 일품요리는 봄동샐러드, 배추묵샐러드, 버터더덕구이, 모둠봄나물튀김, 깐풍우엉, 파전, 미나리전, 양배추치즈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