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쌈레시피

연매출 13억의 보쌈 만드는 비결 45회 20170901

보쌈레시피

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알토란’에서는 땅에서 찾은 3대 천연 보약으로 만든 생강꽁치조림, 양파미역무침, 양파볶음, 마늘보쌈 레시피를 공개한다. 1일 MBN 에서 방송된 ‘알토란-땅에서 찾은 3대 천연 보약’에서는 유현수 한식셰프가 나와 마늘보쌈 레시피를 공개했다. 해당 맛집에는 족발과 보쌈, 냉채족발, 불족발 등 다양한 족발을 즐길 수 있다.

톰앤드가 선보인 족발·보쌈·삼겹살 프랜차이즈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지난 10여년 동안 쌓아온 메뉴 레시피와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보쌈 맛집인 ‘원조손칼국수보쌈’이 소개됐다. 4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보쌈과 김치를 만드는 장면이 그려졌다.

보쌈레시피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는 파쌈보쌈과 생콩찌콩 레시피를 선보인 ‘똥깡아지들’ 팀과 전복 리조또와 닭고기 완자전을 선보인 ‘건축학 부부’ 팀, 총 2팀이 테팔 건강한 집밥상을 수상했다. 냄비에 물을 넣고 대파, 양파, 월계수잎, 통후추, 된장 등의 향신료를 추가해 팔팔 끓인다. 12일 오늘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황금레시피’ 코너를 통해 ‘돼지고기수육&보쌈김치’ 맛집의 비법이 소개됐다.

‘호구스’에서는 ‘콜드런압력레시피’에 따라 족발과 보쌈을 조리한다. 재료 특성상 강하게 익히면 질겨지고, 약하게 익히면 흐트러지는 문어는 일산 맛집 대왕해물문어보쌈의 특별한 레시피를 통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거듭났다.

보쌈레시피 보쌈용 돼지고기를 넣는다. 일부에서는 서민 음식이 너무 비싸졌다는 지적도 있지만, 정성이 들어간 음식일 뿐만 아니라 특유의 레시피. 순두부찌개, 보쌈김치, 무김치, 명이절임, 묵은지 등을 활용해 족발 맛에 변화구를 줄 수 있다. 4일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과 ‘가격파괴WHY’, ‘황금레시피’ 등이 방송됐다.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는 파쌈보쌈과 생콩찌콩 레시피를 선보인 ‘똥깡아지들’ 팀과 전복 리조또와 닭고기 완자전을 선보인 ‘건축학 부부’ 팀, 총 2팀이 테팔 건강한 집밥상을 수상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유현수 셰프는 “껍질이 붉고 잘 건조되고 단단한 마늘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마늘 고르는 법을 소개하며 마늘보쌈 레시피를 공개했다. KBS 2TV ‘생생정보’ 12일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황금레시피’ 돼지고기 수육 & 보쌈김치를 소개했다.

보쌈 삶는 레시피도 기존과 다르게 적용해 고기 식감이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것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구체적인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