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이푸드비타민C

비타민C를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는? 닥터의 승부 137회

브이푸드비타민C

한국야쿠르트가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출시합니다. 브이푸드 비타민위크는 아세로라추출물, 블루베리농축액, 라즈베리농축액 등 천연원료만을 사용했다. 내·외부 패키지 변경,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함량 증가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의 제품 내 비타민 함량을 높여 리뉴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의 제품 내 비타민 함량을 높여 리뉴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 C인 ‘브이푸드 비타민위크’를 오는 27일부터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한편 비타민C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브이푸드 비타민 샷’의 이번 제품 리뉴얼은 2012년 출시 이후 5년 만이다.

브이푸드비타민C

한국야쿠르트가 출시 5년만에 처음으로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했다.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의 이번 제품 리뉴얼은 2012년 출시 이후 5년 만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가 설 연휴를 맞아 홍삼 제품과 비타민 미네랄 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에 대해 10%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브이푸드비타민C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18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설날을 맞아 오는 9일까지 브이푸드 비타민세트와 홍삼 제품군에 대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에 대해 패키지를 변경하고 제품의 비타민 함량을 높이는 리뉴얼을 실시했다. 한국야쿠르트가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출시했다. 이번 입점으로 SNS와 블로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레이틴’의 ‘시크릿브이’와 ‘뷰티푸드’의 ‘피쉬콜라겐’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난 한 달간 40억원 매출을 돌파하며 우려를 불식시켰다.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