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루베리쥬스

다이어트 식단, 음료 만들기!! 블루베리 바나나주스 1분만에 끝!!

블루베리쥬스

한시간 가량 진행된 판촉행사는 아로니아 떡 시식, 블루베리와 아로니아 쥬스 시음 200명, 황숙주 군수가 직접 친환경 쌀과 믹스베리 300개를 증정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딸은 “엄마가 갈아 버리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미치겠다”며 “청국장 가루, 멸치, 무, 우유, 두부, 블루베리 등 몸에 좋다는 것 한꺼번에 다 넣고 갈아버린다”는 놀라운 사실을 공개했다.

땡볕 더위 아래 기운을 북돋아줄 식음료 중 특히 생과일쥬스의 선호도가 높은데, 알리바바 커피앤도넛이. 확보한 블루베리,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하는 바나나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직접 맛본 유기농 블루베리 쥬스는 매우 진했는데 그리 달지 않아 더욱 좋았다.

블루베리쥬스

이번 판촉행사는 아로니아 떡 시식, 블루베리와 아로니아 쥬스 시음 200명, 황숙주 군수가 직접 친환경 쌀과 믹스베리 300개를 증정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킹콩쥬스&커피 킹콩쥬스&커피대표 허정인에서 여름을 겨냥한 아이스 음료 “청포도. 복숭아. 체리 요거트 스무디” 3종을 출시한다.

블루베리쥬스 * 재료 설탕 또는 시럽 1/3컵기호에 따라 조절, 생블루베리 1컵, 레몬쥬스 1/3컵 * 만들기 ①컵에 설탕, 생블루베리 1/2컵, 물 2스푼을 넣고 전자레인지 고온에 1분간 가열한다. <재료> 설탕 또는 시럽 1/3컵기호에 따라 조절, 생블루베리 1컵, 레몬쥬스 1/3컵 <만들기> ①컵에 설탕, 생블루베리 1/2컵, 물 2스푼을 넣고 전자레인지 고온에 1분간 가열한다.

이 같은 추세 속에서 알리바바 커피앤도넛이 생과일 쥬스 7종을 선보이며. 확보한 블루베리,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하는 바나나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생과일 쥬스의 판매량이 증가한다. "허브는 약리작용이 다 다르지만 라벤더 류는 기분을 가라앉히는 진정작용이 있습니다.

생과일쥬스전문점 베리나이스대표 이영길가 모든 생과일쥬스에 블루베리 토핑을 첨가하는 차별화 전략으로 브랜드 이미징에 힘쓰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귀리, 블루베리, 마늘, 토마토, 브로콜리, 아몬드 효능에 못지않게 풍부한 영양소를 갖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