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두유

두유는 권하지 않습니다.

비타민두유

또 연구팀은 26종의 콩류 제품을 분석했는데 검은콩 두유·검은콩 검정깨 두유에서만 비타민 D가 검출됐다. 삼육식품의 ‘검은콩 호두&아몬드’ 두유는 엄선된 콩으로 만든 두유에 비타민 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와 호두, 잣을 첨가하여 고소한 맛과 영양을 살린 프리미엄 견과 두유다. 여기에 코코넛 젤리를 넣어 쫀득한 식감과 재미까지 살렸다.

정식품의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 3대 필수 영양소가 담긴 두유에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 A, C, D가 풍부한 애플망고의 영양을 담은 두유 제품이다. 연구팀은 26종의 콩류 제품을 분석했는데 검은콩 두유·검은콩 검정깨 두유에서만 비타민 D가 검출됐다 둘 다 비타민 D 강화 두유 제품이었다. 다만 단백질 함량은 한 컵당 1g밖에 되지 않는다.

비타민두유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 있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정식품의 ‘리얼 호두밀크’는 100% 순식물성 음료로, 우유나 두유를 넣지 않고 호두만 담아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낸다. 두 제품 모두 비타민 D 강화 두유 제품이었다.

전체식 두유는 콩껍질과 콩비지를 버리지 않고 콩을 모두 갈았기 때문에 비타민E와 식이섬유가 일반 두유에 비해 두배 이상 풍부해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다. 정식품의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는 두유에 애플망고 과즙과 쫀득쫀득한 과일 알갱이를 넣은 제품이다.

비타민두유 또한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가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우유나 두유를 전혀 넣지 않고 호두만 그대로 담아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이 제품은 콩의 풍부한 단백질과 각종 영양이 가득한 두유에 비타민 A, C, D와 무기질이 풍부한 애플망고 1개 분량의 천연 과즙을 넣어 영양과 맛을 모두 잡았다.

마카에는 18가지의 필수 아미노산, 31가지 이상의 미네랄과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슈퍼푸드로. 취향에 따라 두유를 넣어도 좋다. 특히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료로 선호도가 높다.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비타민과 무기질이 많고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 과즙을 섞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