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로션

No 트러블! 같이 바르면 안되는 화장품 상극템은? by 디렉터파이

비타민로션

바디 로션이다. 글로벌 스킨케어브랜드 뉴트로지나는 ‘생기촉촉 슈퍼비타민 노르딕 베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환절기에도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비타민 로션 체험 킷을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 ‘크레마 빼르 비앙키레 레 카르니’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멀티 화이트닝 로션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부지런히 이것저것 써보다가 마침내 찾은 산뜻, 촉촉한 바디 로션이다. 오는 31일까지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로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함께 쓰면 더욱 효과적인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4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콜라겐 비타민C 분말’을 국내 최초로 개발, 이달 중 시판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비타민로션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이 약국 전용 보습화장품 ‘바이오아토솔. 이번에 출시된 ‘바이오아토솔’은 겔, 로션, 마스크팩 등 3종 타입이다. 뉴트로지나 공식 홈페이지 www.neutrogena.co.kr에서 진행되는 1분 설문에 답하면 선착순 2만명을 뽑아 비타민 로션 30㎖ 샘플을 증정한다. ■V1 매일매일 주름개선과 미백 관리가 가능한 간편 비타민 활력 케어 비타맥스 올인원로션 두 번째 기초 케어 단계에서는 세안 후 이것저것 챙겨 바르기 귀찮은 남자라면 비타맥스 올인원로션을 추천한다.

이와 함께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진저허니 크림,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도 선보인다. 목욕 후 보습제를 바르며, 세수 후 기초 화장품과 스킨 로션 등을 바름으로써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될 수. 사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으며 비타민C가 들어있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에 일조한다. 이 성분은 합성 비타민 A의 유도체로 여드름 치료와 피부 미세주름,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데 사용된다.

비타민로션 각종 비타민 조성분들과 아미노산, 펩타이드가 들어있어 탱탱하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를 완성 시켜준다. 비타민C아스코르빅산와 올리브잎 추출물이 함유돼 항산화 효과를 준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아미노산 17종은 피부를 탄탄하게. 필링패드로 각질을 제거한 다음에는 반드시 수분로션이나 수분크림 등을 발라 주어야 한다.

알로바디제품은 샴푸 컨디셔너 바디샤워 바디로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비타민AㆍCㆍDㆍEㆍB12, 지방산, 아미노산, 셀레늄, 칼슘 및 알로인, 알로에신 등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약 300여 가지의 다양한 성분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수는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이는 9세 이상의 여드름 환자를 위한 치료제로 로션 형태로 승인된 첫 트레티노인 제품이다.

신제품 ‘크레마 빼르 비앙키레 레 카르니’ per bianchire le carni는 피부 톤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하고 풍부한 보습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는 멀티 화이트닝 로션이다. 에센셜 로션, 크림, 슬리핑 마스크 4종을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