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마스크팩

싱싱한 과일을 통째로 갈아넣은 비타민 마스크로 생기충전! #싱싱비타젤리마스크

비타민마스크팩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은 A, B, C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25g 프리미엄 비타민 앰플이 한 병 담긴 마스크팩이다. 일반적인 세럼 제품의 용량에 달하는 25ml 에센스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며 목, 팔, 다리 등 바디케어까지 가능하다. 최여진이 피부 컨디션에 맞춰 추천한 제품은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 ‘닥터비타’의 비타민 마스크팩 A, B, C 3종이다.

‘하트 마스크 팩’은 비타민 콤플렉스, 복합 히아루론산, 라즈베리케톤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매끄럽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을 보충해준다. ‘아리얼 주스 클렌즈 마스크 2×플러스’는 채소와 과일을 영양소 파괴 없이 착즙한 주스를 지리산 토종꿀에 72시간 동안 재워 만든 앰플을 담았다.

비타민마스크팩

실제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쌀에 함유된 비타민E, 감마 오리자놀, 토코트리에놀 등의 성분이 피부의 미백과 노화 방지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밀크밤은 모유와 단백질 구성이 매우 유사한 손상 모발 전용 헤어 마스크팩으로 일반 우유보다 비타민C와 미네랄이 풍부하며, 뉴질랜드 산양유 함유로 모발의 수분 및 단백질 공급에 도움을 준다. 최여진이 피부 컨디션에 맞춰 추천한 제품은 약국화장품 ‘닥터비타’의 비타민 마스크팩 A, B, C 3종이다.

복합 비타민 성분이 시트와 분리돼 비타민의 산화와 변질을 방지 할 수 있어 늘 최상의 비타민을 피부에 공급 할 수 있다. 비타라이트 팩은 영국제 비타민 원료와 아스코르브산을 함유하여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에 항염 효과를 가져다 준다. 비타민 C와 E는 활성산소로 인해 파괴되는 갑상선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으며 셀레늄과 비타민A, 비타민 D의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마스크팩 한율의 달빛유자 라인은 달빛유자 수면팩,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로 이루어져 있다. 비타민하우스가 10월 한 달 동안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콜라겐 X 마스크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시트 마스크 3종 제품은 비타라이트, 리페어 부스팅, 모이스처 슬리핑 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달 ‘청귤 비타C 세럼 마스크’는 자연유래 청귤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헤어마스크팩으로 사용 가능하다. 최고급 기능성 원료를 아낌없이 담아낸 참새몰의 ‘비타민플러스마스크팩’이 보다 높은 만족도를 드리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참새몰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은 인터넷쇼핑몰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