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워터

수지 비타민 워터

비타민워터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주목받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주력 상품인 ‘비타민 워터리 선젤’은 가벼운 젤 타입으로 끈적임이 없어 매일 바르기에 적합하다. 비타민 A와 C, 섬유질 등이 풍부한 오렌지는 감기 예방,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있다.

제거한 비타민C 워터 샤워로 더욱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차별화되고 가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타민 선 케어’ 신제품은 ▲비타민 워터리 선젤 ▲비타민 톤 업 선크림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 ▲비타민 실키 선스틱으로 총 5종이다. 이 에디션 제품은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워터

코카-콜라사의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타드롭스’는 1회용 워터 인핸서로 1포만으로 물 500ml에 희석해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워터다. 클렌징워터에 함유된 산자나무수는 비타민 C와 E를 많이 포함하고 있어 피부장벽 강화 및 피부 자극 완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민감한 여드름피부 클렌징에도 효과적이다.

아티스트 임지빈과 협업…‘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협업해 음료의 특성을 살린 콜라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비타드롭스는 2018년 서울국제식품전의 서울푸드어워즈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수상된 혁신적인 비타민 워터인핸서이다.

비타민워터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분을 효율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많은 연구와 개발이 진행되었다. 이날 새로운 디자인을 입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무인계산대는 공항에서 캐리어를 검색하는 방식과 비슷했다.

에너지 워터, 다이어트 워터 등으로 불리며 아시아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개발된 제품이다. ◆베어 아트 입힌 ‘글라소 비타민워터’ 코카콜라사의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4종을 출시했다. -4가지 스타일로 톡톡튀는 개성 살려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으로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 라이프스타일 음료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주목받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