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얼라이브

비타민하우스 CF 아빠와아들편

비타민하우스얼라이브

  아이린은 현재 맥스웰하우스의 콜롬비아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의 방영을 앞둔 조보아는 이 외에도 오레오 씬즈, 비타민 얼라이브 등의 광고에서도. 아이린은 현재 맥스웰하우스의 콜롬비아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씬즈, 비타민 얼라이브 등의 광고에서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있는 ‘비타민하우스 에센셜 멀티비타민앤미네랄 포 멘’은 비타민A, 비타민B, 판토텐산칼슘, 아연 등이 의약외품 1일 최대분량에 근접한 수치를 보였다. 레드벨벳의 아이린 역시 광고업계가 주목하기 시작한 스타다.   조보아. 걸그룹. 아이린은 현재 맥스웰하우스의 콜롬비아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얼라이브 조보아는 이 외에도 오레오 씬즈, 비타민 얼라이브 등의 광고에서도 모습을 보이고 있다. 11번가에서는 비타민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인 ‘멀티프로 멀티비타민 맨 우먼’ 선물세트가 특별 할인되며 인터파크에서는 비타민하우스의 서브브랜드인 ‘얼라이브’ 제품들에 대한 4 1 이벤트가 펼쳐진다.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 역시. 아이린은 현재 맥스웰하우스의 콜롬비아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이외 오레오 씬즈, 비타민 얼라이브 광고에서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의 방영을 앞둔 조보아는 이 외에도 오레오 씬즈, 비타민 얼라이브 등의. 아이린은 현재 맥스웰하우스의 콜롬비아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에 출연 중인 조보아는 이 외에도 오레오 씬즈, 비타민 얼라이브 등의. 아이린은 현재 맥스웰하우스의 콜롬비아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 신세계면세점은 디자인하우스와 함께 오는 6월 23일까지 DDP 살림터 1층 콜라보레이션 존에서 현대적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새롭게 출범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