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클로렐라

비타민하우스 클로렐라 100클로렐라효능 효과는 단연

비타민하우스클로렐라

비타민하우스가 프리미엄 비타민 ‘파이토’ 라인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차가버섯, 클로렐라, 유산균, 베타글루칸, 후코이단 등으로 소재도 다양화되고 있다.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는 신임 총주방장 Chef으로 양지훈 셰프를 선임했다. 비타민하우스의 ‘피쉬콜라겐’은 어류의 비늘로 만들어진 어린魚鱗 콜라겐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대상웰라이프의 ‘면역엔 클로렐라’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하우스클로렐라

비닐하우스 안이 파릇파릇한 깻잎으로 가득합니다. 이에 클로렐라의 판매가 겨울철에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차가버섯, 클로렐라, 유산균, 베타글루칸, 후코이단 등으로 소재도 다양화되는 추세다.

원료인 클로렐라를 포함해 양태반, 비오틴, 단백질 2종, 식이섬유 등이 들어간다. 이에 홍삼이나 비타민이 주류를 이뤘던 면역기능제품군에서 최근 복합천연비타민, 차가버섯, 클로렐라, 유산균, 베타글루칸, 후코이단 등의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클로렐라 비타민하우스 왼쪽부터클로렐라, 스피루리나, 세라마이드./비타민하우스 비타민하우스는 9일 겨울철 피부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클로렐라, 스피루리나, 세라마이드 등 3가지를 추천했다. 수분 히알루론산은 주 원료에 비타민C, 코엔자임Q10, L-시스틴, 비오틴, 클로렐라, 아세로라, 콜라겐 등을 배합한 제품이다. 수분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머금는 성질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비타민C, 코엔자임Q10, L-시스틴, 비오틴, 클로렐라, 아세로라, 콜라겐 등을 배합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가 프리미엄 비타민인 ‘파이토’ 라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파이토. 9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이 주원료다.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비타민인 ‘파이토 시리즈사진’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천연 스펀지’라고 불릴 정도로 수분 흡수 및 보습 효과에 탁월한 ‘수분 히알루론산’. 삼아 비타민C, 코엔자임Q10, L-시스틴, 비오틴, 클로렐라, 아세로라, 콜라겐 등을 배합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 역시 차가버섯을 비롯한 신소재 기반의 면역기능 제품을 잇달아 선보여 제품 판매가 꾸준히 늘어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