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포우먼

지속력 갑 라벤더 핑크 메이크업 같이 할래요?GRWM

비타민하우스포우먼

제리 스택하우스, 그랜트 힐, 케빈 존슨 등의 시그니처 제품을 제작했던 휠라는 최근 복고. 멀티 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맨&우먼 of life man & women’ 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비타민하우스가 프리미엄 비타민 ‘파이토’ 라인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되어 있다.

종합비타민제 중에서도 천연원료 비타민을 고르는 것이 좋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비타민하우스가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를 일절.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4종이다.

비타민하우스포우먼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맞아’비타민 최강 선물 대전’을 진행합니다. 주는 ‘종합비타민&무기질’은 기본 건강을 관리하는 영양제로 관심을 모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약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컴플리트 멘&우먼 세트’와 유산균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준비했다. 맞아’비타민 최강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포우먼 3 캘리포니아탠 텍톤 내추럴 브론저 스텝-1by탠하우스 휴양지에서 몸을 꽁꽁 싸고 있을 게 아니라면, 태닝.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풍부한 비타민 C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와 수분을 전달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됐다. 비타민하우스는 온 가족 건강을 위한 맞춤형 실속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맨’과 ‘리프레쉬V 포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어르신, 여성, 남성 건강세트를 기획했다.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비타민 4종 출시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화학적 부형제를 쓰지 않은 비타민. ‘멀티비타민 포 우먼’은 여성전용 활력 비타민으로, 여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설 명절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건강기능 식품을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