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복합체

피로회복 비타민B군 영양제 어떤걸 복용해야 될까요??(아로나민골드, 삐콤씨가 최고???)

비타민B복합체

또 비타민B군 대사를 촉진하고 면역 및 생식기능을 강화하는 아연을 비롯해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엽산 등이 포함된 비타민B 복합체이노시톨가 동시에 함유돼 있다. 신체 안에서 다양한 효소의 활동을 돕는 조효소인 비타민B6, 나이아신, 비오틴 등의 비타민 B 복합체를 함유했다.

혈액순환은 물론 스트레스 완화와 기분 전환을 돕는 비타민B 복합체인 엽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의욕 없을 땐 ‘검은눈 완두콩’ 비타민 B 복합체의 하나인 엽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신경 안정의 보고. 엽산은 DNA 합성에 필요한 요소로 신체의 세포 분열에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케라틴 성분이 모발층을 강화하고, 비타민 B 복합체가 얇아진 모발을 튼튼하고 윤기있게 관리해 보다 동안 두피와 모발을 만들 수 있다.

비타민B복합체

또 비타민B군 대사를 촉진하고 면역 및 생식기능을 강화하는 아연을 비롯해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엽산 등이 포함된 비타민B 복합체이노시톨가 동시에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B 복합체와 칼슘 흡수를 촉진하는 프로비타민 D를 공급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줄여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탄수화물이 분해 되지 않으면 피로물질이 쌓인다.

비타민B 복합체의 구성성분인 미오-이노시톨을 섭취하는 것도 남성갱년기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

비타민B복합체 에너지원인 글리코겐 양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을 향상시켜주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다.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제품 중 ‘단이틀’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별한 조리 과정이 필요 없어 먹기가 간편하기 때문이다.

연어는 가정간편식 트렌드에도 부합한다. 또한, 미강층에는 비타민 B1, B2 등 비타민 B복합체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하루 1정으로 밀크씨슬 하루 권장량 100%를 섭취할 수 있다고 하며, 그 외 비타민 B복합체, 아연, 셀레늄 등의 성분으로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 있다.

제주도농업기술원과 약용작물종자보급센터 등 약용작물 연구 현장 방문도 예정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