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크림

여드름과 피부에 도움되는 영양제는? 옵세닥터의 피부비밀?

비타민B크림

닥터비타 비타민 크림은 A, B, C, AC, E 총 다섯 가지로 주름, 피부진정, 미백, 다크써클 등 피부고민에 따라 비타민크림을 선택해서 맞춤케어할 수 있는 약국화장품이다. 한 손에 쥐기 쉬운 패키지와 저열량으로 라이딩을 비롯한 스포츠 활동 중에도 쉽게 수시로 섭취할 수 있다. 아이들과 젊은 여성층의 입맛을 저격하는 ‘레몬 크림 연어 베이크’도 내놨다.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C·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 아데노신과 콜라겐 성분이 함유됐다. 자올. 카킬레 추출물이 수분을 더 오래 유지하고 비타민B5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바이탈 비타 12 시너지 세럼’, 바이탈 ‘비타 12 시너지 크림’ 등은 비타민A와 비타민C, 비타민B 등 총 12가지에 해당하는 순도 100% 비타민을 총 12%나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 결을 선사한다.

비타민B크림

뿐만 아니라,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시켜주는 퍼펙트한 올인원크림이다.  헤드스파 전문 살롱이자 헤드스파 아카데미를. 높이는 비타민E 등을 섭취하면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타민 B 크림은 판테놀, 폴릭애시드 등 비타민 B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 있어 붉어진 피부나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진정 효과와 수분을 공급한다.

과 비타민B를 함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일반 수분 크림의 약 3배 용량에 달하는 150ml의 대용량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다. 과 비타민B, B5, B6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B크림 톤업크림에 관심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모발 전체에 컬을 넣고 촉촉한 텍스처의 헤어크림을 발라 마무리 하면 또 다른 느낌을 만들어낼 수 있다. 다슈의 ‘데일리 볼륨 업 컬 크림’은 에센스와 컬링, 왁스 기능을 담은 3 in 1 제품이다.

등의 비타민 B 복합체를 함유했다. 모발 전체에 컬을 넣고 촉촉한 텍스처의 헤어 크림을 발라 마무리 하면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초밀착 비타민 포뮬라로 눈가 주름 교정 효과가 있는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비타민 E를 함유한 아보카도는 노화 방지 효과가 있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출시한 ‘크림 스킨’ 제품왼쪽과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2018 Love the Earth 두번째. 막는 비타민 E를 함유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