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미백

가성비 피부미백 꿀템 엘큐어 펩타씨 비타민C세럼 에센스 리뷰!

비타민C미백

미백 효과가 있는 비타민C와 미백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식약처가 미백 효과 성분으로 인증한 비타민C 유도체를 허용 최대치로 함유해 아침/저녁 구분없이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자신했다.

미백크림의 성분에 따라 바르는 법도 달라져야 한다. 평소 비타민, 미백 제품의 사용을 꺼려했던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고가의 화이트닝 시술을 받자니 비용이 부담되고, 시중의 미백 케어 제품들은 기대하는 만큼 극적인 변화를. 청귤 70%와 비타민 C 유도체가 함유돼 잡티 케어에 탁월하다.

비타민C미백

산성 성분인 비타민C가 피부 각질층을 벗겨내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광수 피부미백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비타민C는 필수로 챙겨야 할 영양소다. 우선 비타민C 섭취를 꾸준히 한다.

피부 겉에서 작용하는 천연유래추출물은 미백, 주름개선, 수분·영양 공급 등의 효능을 갖고 있다. 비타민C는 멜라닌 생성을 막아 색소 침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구성하는 콜라겐 합성을 도와 주름 개선과 탄력 향상에 도움된다. 모델로화장품의 브라이트닝 비타민라인은 미백토너, 미백에멀전, 미백크림, 미백세럼, 마스크팩, 선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C미백 시중에 나와 있는 미백제의 원리도 이와 비슷하다. ‘광채씨 앰플’은 앰플에 일반적으로 들어가는 정제수 대신,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산자나무수를 베이스로 채웠다. 비타민C는 미백기능성 성분인 비타민C유도체보다 미백 효과가 더 뛰어남에도 불구, 피부에 자극적이고 쉽게 산화된다는 이유로 그동안 기피되어왔다.

"라고 설명했다. 비타민C가 포함된 화장품이라면 보습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최근에는 비타민C의 뛰어난 미백 효능을 담기 위해 비타민C 파괴를 줄일 수 있는 신기술들이 등장했다.

가을철에 접어들며 본격적인 ‘미백관리’에 나서는 사람들이 적잖다. 비타민C는 효과가 우수하고 저렴해 다양한 미백 화장품에 사용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