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아연

아연 슈퍼 푸드 모링가(Moringa)

비타민C아연

이 밖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되는 티베이직플러스는 기존 제품인 티베이직에 비해 아연과 비타민 C, 비타민E 등이 추가되어 성분이 크게 강화했다.

비타민C아연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B군 10종에 활성비타민을 보강했으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이다.

비타민C아연

이 밖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 강화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D·E 등 건강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건강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밖에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을 향상시키는 아연, 비타민CㆍDㆍE 등 건강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B군 10종에 활성비타민을 보강했고,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등을 함유한 기능성 비타민제이다.

또한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UDCA성분 30㎎과 항산화 기능,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D·E 등이 포함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