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피부

비타민C를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는? 닥터의 승부 137회

비타민C피부

비타민C는 피부의 잡티를 유발하는 멜라닌세포의 생성을 막고, 피부 본연의 맑은 안색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안정적으로 비타민C를 공급하려면 비타민C 앰플이나 비타민C 크림 등을 꾸준히 발라줄 필요가 있다.

항산화 물질은 노화를 예방하고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더불어 샬롯은 비타민 A, C 함량이 높아 피부 미용 개선과 면역력 증진은 물론 폐와 구강암을 예방해주며, 비타민 B2이 함유되어 지질 이상으로 생기는 동맥경화를 예방해준다.

비타민C피부

녹차에 풍부한 카테킨은 항산화 작용이 있어 미용에 좋고 건강을 지켜주는 비타민A와 C가 있어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레몬의 비타민C는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커피 대신 오렌지 주스나 베리 종류 음료를 마시고 비타민C 영양제를 챙기는 것도 좋다.

비타민C피부 사용하여 비타민C를 손상 없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공급할 수 있다.

이를 반영하듯 앰플, 세럼,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에서 경쟁하듯 출시하고 있다. 비타민 C의 효능은 이미 피부 노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피부에 안정적인 비타민 C 공급을 위해선 에센스, 크림 등을 바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