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화장품

피부 좋아지고싶은 사람! ‘기초케어 꿀팁 대방출’- Hot tips for skincare routine– U:NA BEAUTY CLOUD 뷰티클라우드 유나

비타민C화장품

비타민C가 포함된 화장품이라면 보습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게다가 비타민 C가 액체와 섞이면 산화 속도가 더 빨라지기 때문에 화장품으로 활용하기에 한계가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녹즙 ‘위러브’는 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U가 1,600ug 이상 함유된 제품이다.

  "비바스 퓨어비타민C 라인" 은 해든화장품 공식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빛과 열에 쉽게 파괴되는 비타민C의 특성상, 화장품 속 비타민C는 그대로 유지되기가 어렵다. 이에 코스매틱 브랜드 리스앙쥬는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 골드앰플&비타민세럼을 출시했다.

비타민C화장품

안국약품대표 어진이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덩달아 기미와 잡티, 주근깨에 효과적인 비타민씨화장품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비타민화장품은 피부톤 개선뿐만 아니라 기미와 잡티, 주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 – 비타민 C 콜라겐을 화장품을 통해 피부에 도포하면 비타민 C가 콜라겐의 단백질 성분을 응고시켜 침투를 어렵게 만든다. 리스앙쥬는 비타민C 유도체를 사용하는 기존의 기능성화장품들과는 달리 순수비타민C를 사용해 소량으로도 미백기능성 효과뿐만 아니라 얼굴잡티제거, 잔주름 방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안국약품이 피부노화를 완화하는 화장품 ‘루테인 포스 앰플’ 출시했다.

비타민C화장품 비타민C는 안색을 밝히고 피부를 유연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에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층에서는 비타민화장품을 선호하는 추세에, 세라뽀라는 브랜드가 새롭게 떠오르는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다. 순수 비타민C 화장품인 세라뽀로 주피카흐디꼬레 대표 윤일진가 주목을 받고 있다.

 화이트닝과 잡티개선에 비타민C가 효과적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최근 비타민C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새로 나오는 비타민C 화장품은 단점을 보완하여 피부진정 성분을 첨가하거나 비타민C 파괴를 줄이는 기술을 적용했다. 공기와 빛, 그리고 열에 의해 쉽게 산화된다는 점이다.

비타민C는 산성이 강하고 빛과 산소에 쉽게 파괴되기 때문에 비타민C 화장품을 고를 때는 자극이 적으면서 보존력을 높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통해 K-Beauty의 끊임없는 인기에 힘입어 "비바스" 또한 K-Beauty를 이끌어 나갈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