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D기능

한국사람90프로가 부족한, 비타민D 왜 중요할까요????

비타민D기능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다. DHA 성분은 태아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어 뇌세포 기능과 기억학습능력을 증가시키고 지능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고, 실내활동으로 부족해진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들어있는 유산균을 우리 아이에게 먹인다면 베스트이다.

부광약품은 기능성 비타민제 메가바이정에 이어, 활성 비타민이 보강된 ‘메가바이액티브정’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노령층에서는 소화기능 저하, 근육량 감소, 일조량 부족으로 인해 신장기능이 저하되어 활성형 비타민 D 결핍이 발생한다. 뱅크비타민D의 기능 비타민은 골격 형성에 필요한 칼슘을 대장, 신장에 흡수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비타민D기능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는 비타민A·B1·B2·C·D·E·K, 니코틴산, 엽산 철분 등이 꼽힌다. 똑똑한 엄마들은 성장기 자녀의 특성을 고려해 키즈유산균의 부원료로 성장과 골격의 조직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는 비타민A·B1·B2·C·D·E·K, 니코틴산, 엽산 철분 등이 꼽힌다 비타민D는 체내 뼈 칼슘 흡수의 90% 이상을 차지해 골다공증 예방 기능을 하며 뼈와 치아에 중요한 영양소다.

비타민D는 인체의 각종 생리적기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영양소다.

비타민D기능 신체 기능 저하로 체내 비타민D 합성능력이 떨어진 중장년층은 더욱 그렇다. 노령층에서는 소화 기능 저하, 근육량 감소, 일조량 부족으로 인해 신장기능이 저하되어 활성형 비타민 D 결핍이 발생한다. 유유제약의 인사맥스는 칼슘과 비타민D는 물론 면역 기능 증진 및 항산화를 위한 프로폴리스 성분도 주원료로 함께 들어있다.

노령층에서는 소화기능 저하, 근육량 감소, 일조량 부족으로 인해 신장기능이 저하돼 활성형 비타민 D 결핍이 발생한다.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는 비타민A·B1·B2·C·D·E·K, 니코틴산, 엽산 철분 등을 꼽을 수 있다. 오메가3비타민D 제품들은 현재 오메가3임산부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