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E권장량

비타민D3 – 5,000 IU – 생명 연장을 위한 필수 비타민

비타민E권장량

제품은 1일 1회 복용으로 하루에 필요한 권장량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아몬드 한 줌은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 8㎎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한국인 하루 비타민E 권장량의 67%를 충족한다. 아몬드에 함유된 천연 알파-토코페롤 비타민E의 체내 흡수력은 일반적인 건강 보조식품에 포함된 비타민E의 두 배에 해당한다.

한 줌의 아몬드에는 미국의학협회에서 권장하는 알파-토코페놀 형태의 비타민E가 8mg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비타민E 권장량의 73%에 해당하는 양이다.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로 꼽히는 비타민 E는 염증을 제거하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다. 또한 비타민D 하루 권장량을 섭취하려면 맑은 날 최소한 30분 가량을 두 팔과 얼굴을 내놓은 채 밖에 나와있어야 한다.

비타민E권장량

그리고 아몬드 한줌만 먹어도 한국인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73%를 충족시킬 수 있다. 특히 스페쉬의 ‘비타민D 1000’은 하루권장량의 비타민D약을 간편히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추천할 만하다. 특히 아몬드는 한국인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67%를 충족하는 풍부한 양의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천연식품인 아몬드가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 E는 합성 형태의 건강보조식품보다 두 배의 항산화 및 항노화 효과를 일으킨다. 아몬드 한 줌, 약 23알에는 식이섬유g, 비타민 E ㎎, 단백질g, 그리고 몸에 이로운. 알파-토코페롤 비타민 E다. 비타민 E는 강력한 항산화 영양소로 활성산소를 억제해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E권장량 호두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노폐물을 씻어내는 작용을 한다. 스페쉬 비타민D1000은 비타민D 하루권장량을 채우기 어려운 임산부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편 천연 건강 간식 아몬드 한 줌, 약 23알은 8mg의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인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73%를 충족한다. 또한 포만감을 제공해 체중관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애용되고 있으며,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E 8mg 함유로 한국인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67%를 충족한다. 비타민E를 권장량 이상으로 과잉 복용하면 출혈성 뇌졸중 위험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된 바 있다.

비타민E의 급원 식품은 종실유, 배아, 콩류, 푸른잎 채소, 식물성 기름이고 달걀에는 아주 미량 들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