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살구잼레시피

How to make Korean food,한국음식,살구청 만들기,cooking hacks, How to cook

살구잼레시피

크리스틴페흐베흐의 잼은 4대째 내려오는 레시피를 활용해 전통방식 그대로 만들어진다. 서울 무역센터점에서 잼의 여왕이라 불리는 크리스틴페흐베흐를 선보이고 있다.  살구는 6월 중순부터 7월말까지 주로 여름철 우리의 곁을 찾아오는 과일이다.

크리스틴페흐베흐의 잼은 4대째 내려오는 레시피를 활용해 복숭아·체리·살구 등 다양한 재료로 400여가지의레시피로 제철 잼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와 살구, 파인애플의 조화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살구잼레시피

블루베리 쌀 케이크 집밥 남은 것 있을 때 뚝딱 만들수 있는 영양만점 퓨전 주먹밥이다. 음료 레시피 만들어 공급한 매장 300여 곳 그가 기업·업소에 납품한 음료 레시피는 매장 수 기준 300건쯤. 살구 씨 향이 났다. 크리스틴페흐베흐의 잼은 4대째 내려오는 레시피를 활용해 복숭아·체리·살구 등 다양한 재료로 400여가지의 레시피로 제철 잼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색상, 식감, 향기 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방부제를 배제했다. 달콤한 살구잼과 사과, 블루베리가 어울려 상큼한 맛을 낸다.

살구잼레시피 크리스틴페흐베흐는 복숭아, 체리, 살구 등 다양한 재료로 400여 가지의 레시피로 제철 잼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식감을 좋게 하기 때문이다. 특히, 복숭아·체리·살구 등 계절과일뿐 아니라 무화과 등 다양한 재료로 400여가지의레시피로 제철 잼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살구, 파인애플의 조화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색상, 식감, 향기 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방부제를 사용 하지 않고 있다. 뛰어나고 독특한 맛으로 잼의 여왕이라 불리고 있다.

블루베리, 살구잼, 스트링치즈, 달걀, 밀가루, 설탕, 즉석밥, 소금, 버터, 생초콜릿 레시피 달걀노른자에 밀가루, 설탕, 바나나우유를 섞어 커스터드크림을 만든다. 과편은 신맛이 나는 앵두, 모과, 살구 등의 과육을 꿀과 녹말을 넣어 조려서 묵처럼 굳혀서 먹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