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새우전레시피

새우전 ( Shrimp Pancakes )

새우전레시피

결선 전 과정의 심사에 참여하고 방송에 출연해 GS25 도시락으로 재탄생 시킬 수 있는 레시피를 현장에서 직접 고민하는 등 이번 상품을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어 다듬은 쑥갓과 미나리를 고명으로 얹는다. 판매가격은 4600원이다.

무를 굵직하게 썰어 밑에 깔고 나물과 전을 그 위에 올린 뒤 끓인다. 7가지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달 29일 MBN ‘알토란’은 ‘2018 한여름. 다진 새우젓 4큰술, 사이다 5큰술, 소금 반큰술이다.

새우전레시피

새우가 익었다 싶으면 양념장을 새우 위에다 뿌려준다. 김수미 간장새우찜, 단호박꽃게탕을 비롯해 셰프들이 대하를 이용한 전 세계 레시피를 소개했다.

‘크림하새우’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만든 상품이다.

새우전레시피 칠리&크림 새우볶음밥’ 등 쌀 간편식 경연 수상작 3종을 연이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도 역시 간장과 물로만 만든 간소한 양념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익힌 파인애플에는 브로멜라인 성분이 있어 소화가 잘 된다.

완자전·고기전·새우전이 육수역할을 한다. 백종훈·송채영 부부가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을 곁들여 개발한 레시피 ‘크림하새우’를 제품화한 것이다.

  노각깍두기 만드는 법은 다음과 같다. 그는 "내가 집에서 자주 해먹는 호박전과 부추전 레시피를. 부추전은 적당히 썬 부추에 매운 고추, 건새우, 부침가루, 물을 넣고 부치면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