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샐러드도시락

Teriyaki Tofu and Garlic Balsamic Mushroom Salad, Vegan Weight Loss Recipes

샐러드도시락

가격은 7천원대부터 1만대까지로, 3천원을 추가하면 샐러드와 치즈케이크까지 제공된다. 아임닭은 닭가슴살 업계에서 최대 80여 가지 제품을 구비하고 있고 아임웰을 통해 도시락, 샐러드, 고구마, 곤약밥, 누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인 메뉴에 못지않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과 샐러드 메뉴 등도 네오위즈의 자랑이다.

또한 ‘슈림프 핫타이 누들 샐러드’, ‘갈릭 슈림프 샐러드’ 등 빕스의 신선한 샐러드도 배달 도시락으로 선보인다. 또한 ‘슈림프 핫타이 누들 샐러드’, ‘갈릭 슈림프 샐러드’ 등 빕스의 신선한 샐러드도 배달 도시락으로 선보인다. 외식이 잦은 1인가구나 젊은 층들의 간편하게 야채를 먹기 위한 수요가 늘면서 샐러드 도시락이나 샐러드 전문점이 늘어나고 있다.

샐러드도시락

다이어트 샐러드 도시락은 신선함과 청결이 가장 중요한 만큼, 건강한 한 끼를 원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또 ‘슈림프 핫타이 누들 샐러드’, ‘갈릭 슈림프 샐러드’ 등 빕스의 신선한 샐러드도 배달 도시락으로 선보인다. 좀 더 여유가 된다면 밀프랩-prep을 추천한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추어 ‘포켓샐러드’ 는 시원하고 신선한 샐러드 도시락을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또한 ‘슈림프 핫타이 누들 샐러드’·’갈릭 슈림프 샐러드’ 등 빕스의 신선한 샐러드도 배달 도시락으로 선보인다. 일본가정식, 양식일품, 샐러드 등 일반적인 도시락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메뉴를 꾸준히 선보임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샐러드도시락 이에 분당 판교 단체 도시락 브랜드 비츠에서도 올해 초 선보인 샐러드 도시락 메뉴 12종을 제공하며, 봄 소풍 도시락을 준비하는 이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리틀아시아’, 샐러드 도시락 ‘그린테이블’ 등 총 7개 의 프리미엄 도시락 브랜드를 선보인다. 1930년대 시카고에서 최초의 샐러드바가 오픈했는데, 당시 코스모폴리탄 편집장의 표현을 빌리자면 샐러드는 ‘미식가의 도시락’이란 별명으로 통했고 고급음식이었다.

다락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소재 샐러드 도시락 배달 업체 ‘다락’이 원주, 충주 전 지역을 대상으로 매일 새벽 집 앞까지 주문한 도시락을 배달 받을 수 있는 ‘직접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슈림프 핫타이 누들 샐러드’, ‘갈릭 슈림프 샐러드’ 등 빕스의 신선한 샐러드도 배달 도시락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샐러드 도시락, 기본 비츠 수제 도시락, 덮밥 도시락, 파스타, 서양식 일품 등 도시락 메뉴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개인별 기호에 따른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향후 나트륨 뿐 아니라 열량, 당류 등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저감화를 진행해 건강한 먹거리 개발에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