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샤부샤부소스레시피

샤브샤브 ( Shabu shabu )

샤부샤부소스레시피

우엉을 큼직하게 썰어서 준비한다. 스키야키를 맛 본 김준현과 문세윤은"퀄리티가 대박이다. 하지만 우리나라 불고기가 완성된 것을 먹는 재미가 있다면 스키야키는 샤부샤부처럼 즉석에서 해 먹는. 있는 레시피를 소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김준현 문세윤은 “퀄리티가 대박이다. 이곳에서는 떡볶이에 이탈리아식 퓨전 레시피를 접목한 즉석떡볶이 메뉴를 주로 선보인다. 가정식 레시피를 배워보는 코너입니다.

샤부샤부소스레시피

백종원은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고기를 미리 재우지 않아도 되는 샤부샤부 느낌의 불고기를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마라샹궈는 원하는 재료로 만들 수 있다. 늘어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전골을 1인 메뉴로 개발했다.

스키야키 레시피는 의외로 간단하다. 소스맛이. 마씨가 말하는 가장 중요한 성공 비결은 바로 ’본사의 레시피에 충실하라’는 것이다. 업그레이드된 샤부샤부를 1인 메뉴로 선보여 1인 식단에 ‘건강’을 더했다.

샤부샤부소스레시피 만드는 ‘카레파스타’를 레시피를 공개했다. ◆더 카페 태국 스팀보트 ‘좋은 음식은 사람을 모은다’는 표현이 있다. 된장소스도 함께 나온다.

12월에 조선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스가 너무 되직해서 걱정했는데 물기가 많은 샤부샤부에는 환상조합이었다"고 칭찬했다. 조리 과정은 복잡하지 않다.

떡볶이의 매콤한 식감과 쫄깃한 중국납작당면이 잘 어우러진다는 반응을 볼 수 있다. 재료와 소스만으로 정통 파스타를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