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셀러리장아찌레시피

L.A. style pickles (L.A. Jangajji: L.A. 장아찌)

셀러리장아찌레시피

레시피의 재료를 얼핏 보면, 너무 많은 재료가 들어가는 듯하여 지레 겁먹기 쉽다. <엄지의 제왕> 고수들과 함께 건강 나이를 되돌릴 수 있다는 방법, 그리고 생채식 레시피에 관한 뒷이야기를. 매일 마시는 과일 주스가 익숙해졌다면 녹색 잎 채소케일, 신선초, 미나리, 셀러리를 추가해 본다. 새우 감자 카나페는 마요네즈를 꺼려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카나페로, 향에 민감하지 않는다면 셀러리를. 칼륨이 장아찌의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다.

피클은 단시간에 맛을 내는 저장식품이지만 염도 높은 장아찌처럼 아주 오래두고 먹을 수는 없다. 날마다 후원에서 혼잣말로 하는 말씀이 곧 레시피였다. 김 씨는 경기 고양시 일산신도시에서 한정식 집 ‘초록바구니’를 운영하면서 창의적인 한식 요리를 개발하고 있다.

셀러리장아찌레시피

대한 레시피를 정리하면서 세간에 사찰음식가로 이름이 나기 시작했다. ○ 수삼 냉채와 서양의 셀러리가 만나면 국제 행사에서 음식 외교 활동을 펴고 있는 숙명여대 식품영양학과. 양념한 장아찌로 맛을 낸 ‘장아찌비빔밥’ 등 건강 식재료를 이용한 이색 메뉴를 낸다.

레시피가 따로 없었다. 하지만 꼼꼼히 뜯어보면. 고추장아찌를 이용하면 된다. 통 관자 3쪽을 올리고 셀러리 잎으로 장식했다.

셀러리장아찌레시피 ‘자연한식 레시피’ 저자 씨의 두뇌를 빌렸다. 플주스’ 레시피를 이양지씨의 도움말로 알아본다. 곁들이는 셀러리 대신 브로콜리를 넣어도 되고 영양이 풍부한 다른 채소들을 넣어도 됩니다.

1970년대 후반부터 10여년간. 10여종 장아찌와 각종 효소를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