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갈비양념레시피

소갈비구이 레시피 : 2. 양념 하기(Kor ver)

소갈비양념레시피

방송에서 그는 "내가 만든 만능 간장 소스가 있다. 매운 소갈비찜의 양념에도 비밀 레시피가 있는데 한국의 청양고춧가루는 물론이고 인도 고춧가루, 베트남 고춧가루, 멕시코 고춧가로 매운맛을 낸다고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팬에 삶은 갈비를 넣고 갈비찜 양념장 1/3을 넣는다.

소갈비구이 양념 만드는 법이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의 만능 고기소스가 덩달아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6회는 ‘2018 추석 음식의 정석’ 편으로 꾸며졌다. 만든 ‘LA갈비구이’, ‘소갈비찜’, ‘불고기’ 만드는 비법이 공개됐다.

소갈비양념레시피

닭볶음탕이 졸면 참기름과 통깨로 마무리해 준다. LA갈비, 갈비찜, 불고기, 토란국, 토란 조림, 식혜, 약밥 레시피를 소개했다. <갈비찜 만들기> 재료 : ​소갈비 10대, 배 1개, 다진마늘. 갈비 10대 기준으로 간장 150ml를 넣고 양념장을 만들어준다.

부재료 중 가장 먼저 무를 2센티 정도 두께로 잘랐다. 생각, 양념장을 넣고 물을 적당히 부어 끓인다.

소갈비양념레시피 간장 양념과 마늘 간장양념으로 손쉽게 만드는 ‘소 불고기’ 비법을 소개한다. 추석에 가족들과 함께 먹기 좋은 명절 음식, 소갈비찜은 고기의 신선도나 질도 중요하지만 양념에 따라 맛이 좌우되기 때문에 레시피를 찾는 이들이 많다. ‘알토란소갈비찜’ 1,000번의 시도 끝에 만든 ‘황금레시피’ 알토란 소갈비찜MBN ‘알토란’ 방송화면 ‘알토란. 이중 ‘소갈비찜’ 노하우가 눈길을 끌었다.

배,양파를 강판에 갈아 양념재료와 섞어 양념장을 만든다. 이번에 소개하는 소갈비찜은 백종원 표 황금레시피로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센불에서 30~40분 정도 고기를 잘 익힌다.

갈비가 살짝 잠길 정도로 물을 붓고 간장을 넣는다. 냄비에 계피 1개, 건고추 2개, 양념을 재운 갈비를 넣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