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스오브라이프종합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맨&우먼

소스오브라이프종합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은 여성용 식물성 종합비타민으로 식물을 원재료로 한 12종 비타민과 8종 미네랄, 18종의 식물영양소를 함유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소스오브라이프 우먼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식물 원재료를 사용한 12가지 필수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 18가지 식물영양소를 함유한 프리미엄 식물성 종합비타민이다. 이 외에도 식물성 종합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맨, 우먼’을 각각 18% 할인된 가격에, 청소년의 혈행개선 및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울트라 오메가-3 콤플렉스’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식물성 종합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맨, 우먼’을 각각 18% 할인된 가격에, 청소년의 혈행개선 및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울트라 오메가-3 콤플렉스’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 뉴트리션웨이브가 식물성 종합비타민의 대명사 “소스 오브 라이프 of Life ” 국내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소스 오브 라이프 맨 & 우먼’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4주간 비타민을 직접 체험하고, 4주 후의 몸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100% 소비자 만족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소스오브라이프종합비타민

브랜드 관계자는 “소스오브라이프는 비타민 A 과잉 섭취에 대한 우려 없이 안심할 수 있도록 비타민A 대신. 필요한 종합비타민 제품”이라고 전했다. 받은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소스오브라이프’는 과일, 야채, 곡물 등 식물을 원재료로 한 식물성 멀티비타민 제품군으로 비타민. 유아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네이처스플러스의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와 성인용 멀티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를 부담 없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전문가들은 종합비타민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하면 효과적이라고 조언한다. 드림리더의 ‘멀티비타민&미네랄포우먼’의 시험분석측정값은 표시량의 6%, 서흥캅셀 ‘닥터뉴트리Y’는 3%, 뉴트리션웨이브의 ‘소스오브라이프종합비타민무기질’은 66%로 밝혀졌다.

소스오브라이프종합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 소스오브라이프 맨·우먼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는 남성 전용 종합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맨’과 여성전용 ‘소스오브라이프 우먼’ 2종을 60정으로 새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국 식물성종합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활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현대인들의 피로회복을 위한 고함량 종합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을 런칭했다. 멀티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맨철분’, 엽산, 칼슘, 마그네슘 등을 강화한 여성 맞춤형 멀티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우먼’ 등의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소스오브라이프’는 과일, 야채, 곡물, 허브, 해초 등의 천연 식물원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멀티비타민이다. 4주간 비타민을 직접 체험하고, 4주 후의 몸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만족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잡지 비타민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Awards’을 수상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은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네이처스플러스 미국 식물성종합비타민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여름철 활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현대인들을 위한 고함량 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을 런칭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