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어린이비타민

엄마가 알면 좋은 영양제, 아연?! / EBS 라이브 토크 부모

솔가어린이비타민

진행하여 솔가의 프리미엄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9일에 방송된 ‘가화만사성’ 39부에서는 미순김지호 분이 아이들에게 솔가의 어린이 종합영양제인 캉가바이트 종합비타민을 먹이는 장면이 노출됐다. ‘에스터C 비타민’을 비롯 ‘캉가바이츠 어린이 종합비타민&미네랄 외’, ’40플러스 솔로바이트 종합 비타민’ 등으로 구성됐다.

친환경 비타민 브랜드 솔가 비타민은 츄어블 형태의 어린이 전용 ‘캉가바이츠 종합비타민 &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 솔가폴리코사놀, 노르딕내추럴 오메가3, 자로우 유산균, 나우푸드밀크시슬, 쏘팔메토, 비타민C, 어린이용 꾸미베어야미베어스 등으로 시중 가격의 50~7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있는 어린이 전용 종합 비타민제이다.

솔가어린이비타민

하나인 ‘솔가비타민D’를 증정한다. C, 비타민D 세트’는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증진 효과가 있다.

솔가 비타민은 어린이들의 성장발육에 필요한 1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된츄어블 형태의‘캉가바이츠 종합비타민 &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잇딴 기념일로 선물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 세계적인 명품 비타민 브랜드 SOLGAR솔가는 창립 66주년을 맞아 ‘홀트아동복지회’와 미혼모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솔가어린이비타민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세계적인 명품 비타민 브랜드 솔가는 창립 66주년을 맞아 홀트아동복지회와 미혼모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어린이 및 청소년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캉가바이츠 종합비타민 세트’와 ‘츄어블 에스터 C, 비타민D 세트’는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증진 효과가 있어 자녀를 위한 건강 선물로 제격이다.

건강세트`, `어린이 건강세트` 등 성별, 연령, 상황에 맞춰 필요한 영양소로 구성된 맞춤 선물 세트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이 몰려 있는 5월은 유통업체들에게 손꼽히는 대목이기 때문이다. 한국솔가의 ‘에스터-C’는 비타민C 제제로는 유일하게 미국 특허를 받아낸 것으로 특허 원료명이다.

‘솔가’의 대표 제품인 ‘에스터C 비타민’을 비롯하여 ‘캉가바이츠 어린이 종합비타민&미네랄 외’, ‘40플러스 솔로바이트 종합 비타민’ 등으로 구성됐다. C, 비타민D 세트’는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증진 효과가 있어 자녀를 위한 건강 선물로 제격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