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송어샐러드레시피

Tetsuya’s Recipe – Confit of Ocean Trout

송어샐러드레시피

선정된 음식은 영월 출신의. 등 레시피 교육을 실시했으며 이르면 9월부터는 지역 내 음식점에서도 특선음식이 판매될 계획이다. 비빔밥샐러드’ 등 4가지 메뉴에 대한 레시피 교육을 추진한다. 비빔밥샐러드, 메밀파스타, 송어만두다.

비빔밥샐러드의 레시피를 전수해 주는 교육을 한다. 비빔밥샐러드’ 등 4가지 메뉴에 대한 레시피 교육을 추진한다. 음식업체에 레시피 전수교육을 벌여 왔다.

송어샐러드레시피

레시피 전수교육을 추진했으며 성공적인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맞춤형 방문 판매컨설팅을 통해 판매업소 31개소를 확보했다. 계절이나 코스에 따라 메인회가 달라진다. 비빔밥샐러드 등 4가지 메뉴의 레시피 교육을 실시한다.

밥맛을 좌우하는 초대리 개발을 위해 수백번의 레시피 테스트를 통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배합비를 개발했다. 2차 레시피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군침이 절로 나오는 이야기 속 음식 레시피와 그에 얽힌 잡담을 전한다.

송어샐러드레시피 시연 후에는 평창 메밀파스타와 비빔밥샐러드, 송어만두, 강릉 삼계옹심이, 두부샐러드, 삼선비빔밥, 정선. 등 레시피 교육을 실시총 23회, 428명 참여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거기는 레시피를 완전 공개한다. 이들 자치단체는 그동안 지역의 음식점을 대상으로 레시피 전수교육을 진행해왔다.

특선메뉴 10선은 송어덮밥, 메밀파스타, 황태칼국수 등의 식사 주 메뉴와 비빔밥샐러드, 초코감자, 사과파이 등 디저트 메뉴 등 10가지로 구성됐다. 기껏해야 샐러드 정도"라며 "한국은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레시피를 적용해 다양한 요리를 먹는다"고. 고등어와 송어, 킹크랩 등 다양한 수산물이 한국에 들어오고 있다. 교육은 군내 송어 취급업소 업주와 종사자를 대상으로 4일간 송어만두와 덮밥 만들기 등의 조리실습 및 종합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1차로 개발된 도시락 메뉴는 △한우오색볶음밥△명태순살고기말이△더덕주먹갈비△어간장소스 닭구이△송어스테이크 등 5개다. 레시피 전수 교육을 추진했으며 성공적인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맞춤형 방문 판매 컨설팅을 진행, 판매업소 31개소를 확보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