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유부비타민

엄마의 영양제, 오메가3 모어 DHA 맘스비건

수유부비타민

센트룸 프리네이탈은 임신, 수유부를 위한 맞춤 멀티비타민으로 임신, 수유부가 필요한 철분, 엽산을 하루 복용 권장량에 맞게 조성했으며 목넘김이 편하도록 정제를 작게 제작했다. 비타민 B군의 경우 일반인보다는 임산부나 수유부에게 더욱 많이 요구되는 영양소로 해당 시기 추가로 섭취해 주는 것이 산모와 아이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 ‘베지밀 건강맘’은 임산 ·수유부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7종과 미네랄 3종으로 영양균형을 맞췄고 산전 ·산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재인 ‘단호박’과 ‘검은콩’을 함유했다.

천연스토리에서 만든 자연유래 비타민D는 국내 최초로 전남 장흥의 국내산 유기농 표고버섯에서 추출한 비타민D를 원료로 사용하였다는 내용에 대해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또 치매의 위험과 퇴행성 변화가 당장 걱정이 되는 장ㆍ노년층의 경우에는 호두나 아몬드 같은 견과류, 비타민 등이 많이 함유돼 있는 과일을 간식으로 먹는 것이 추천된다. 또한 임산·수유부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7종비타민 B1, B2, B6, C, D3, 나이아신, 엽산과 미네랄 3종칼슘, 철분, 아연을 더해 영양밸런스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수유부비타민

액상 비타민과 작은 연질 캡슐로 목 넘김이 좋아 누구나 쉽게 섭취를 할 수 있다. 어린이, 청소년, 임산부, 수유부, 노인, 골다공증 환자 등 특수군의 경우 하루 500그램 혹은 이상을 섭취할 수. 우유는 단백질, 비타민과 칼슘 등 많은 영양분을 보충해 준다.   05 탈모방지, 두통. *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의 경우 전문의와 상담은 필수다.

임산부와 수유부의 비타민B12의 결핍은 아기의 신경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임신 초기의 결핍은 태아의 선천적 장애를 야기할 수 있다. ‘베지밀 건강맘’은 임산ㆍ수유부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7종과 미네랄 3종으로 영양균형을 맞추었고, 산전ㆍ산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재인 ‘단호박’과 ‘검은콩’을 함유하였다. 04 각종 유기화합물과 비타민을 함유해 체내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

수유부비타민 대부분 선진국 보건 당국들은 임신부, 수유부의 경우 1일 비타민D 400IU비타민 D단위, 65세 이상 노인의 경우 400IU~600IU를 일반적으로 권고합니다. 과량의 비타민 D는 독성이 있으며 특히 어린이에게 독성이 강하게 작용한다. 하는 수유부에게도 도움이 된다.

하는 수유부의 유선염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필수적인 ‘비타민 D’를 1일 권장량만큼 함유하고 있으며, 수유부에게 필요한 ‘철분’ 및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 B6’도 제공한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뉴트리맘’ 시리얼바는 영양 보조 간식으로, 수유부가 식사만으로 충족시키기 어려운 영양소들의 하루 권장 섭취량을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칼슘이 풍부하고 비타민까지 섭취 가능하기 때문에 칼슘 요구량이 높은 어르신은 물론이고, 성장발육이 왕성한 청소년이나, 칼슘과 비타민D 필요량이 증가하는 임신, 수유부에게 적합하다. ‘베지밀 건강맘’은 임산∙수유부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7종과 미네랄 3종으로 영양균형을 맞추었고, 산전·산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재인 ‘단호박’과 ‘검은콩’을 함유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