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순두부찌개양념

집밥 백선생 – 만능 순두부찌개 양념장 만들기!

순두부찌개양념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간단한 식재료와 함께 양념을 넣기만 하면 찌개를 완성할 수 있다. 지난해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전체 양념장 시장 중 찌개 양념 시장은 약 373억원으로 전체 양념장 시장에서 37%를 차지하고 있다. 양념의 색깔이 강한 순두부찌개는 눈으로 봐서는 그 맛을 알기 어려운 음식이다.

올반 찌개 양념은 ‘쇠고기 강된장 양념’, ‘정통 순두부찌개 양념’, ‘구수한 된장찌개 양념’ 등 3종이다. 양지로 우린 육수에 얼큰순두부양념 소스를 함께 넣었다. 시민들은 매운 갈비찜, 순두부찌개, 감자탕, 양념치킨 등을 언급했다.

순두부찌개양념

샘표가 ‘샘표 순두부찌개 양념’과 ‘샘표 강된장찌개 양념’ 등 찌개양념 2종을 출시하며, 찌개양념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올반 찌개 양념은 ‘쇠고기 강된장 양념’, ‘정통 순두부찌개 양념’, ‘구수한 된장찌개 양념’ 등 3종이다. 이번에 출시 된 올반 찌개 양념은 ‘쇠고기 강된장 양념’, ‘정통 순두부찌개 양념’, ‘구수한 된장찌개 양념’ 등 3종이다.

양지로 우린 육수에 얼큰순두부양념 소스를 함께 넣어 칼칼한 국물에 쫄깃한 쫄면의 면발의 조화가 일품이다. 카레 순두부찌개는 물론 김치찌개 집에서 고민했던 짤라 메뉴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짤라와 함께 찍어 먹을 양념장까지 간단하면서 일상에서 손 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를 모아봤다. 순두부찌개는 육수나 물 없이도 끓일 수 있다.

순두부찌개양념 양지로 우린 육수에 얼큰순두부양념 소스를 함께 넣어 칼칼한 국물에 쫄깃한 쫄면의 면발이 조화를 이룬다.

순두부찌개는 만드는 방법과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맛을 달리 할 수 있으며, 양념 종류에 따라서 고추장 순두부찌개, 맑은 순두부찌개 등으로 만들 수 있다. 배추김치, 깍두기 등 김치와 함께 즐기는 뚝배기에 끓여진 순두부찌개의 국물 맛은 시원하고 고소함이 더해진다.

  5분 키친 순두부찌개 3종은 7월부터 전국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