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숯불닭갈비

숯불에 닭갈비 구워먹기

숯불닭갈비

짭쪼롬한 양념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간장닭갈비와 참숯에 구워 은은한 불향을 느낄 수 있는 숯불닭갈비도 별미로 꼽힌다. 소양강댐 닭갈비라고도 불리는 춘천 닭갈비 맛집들은 식당 골목을 이룰 만큼 수가 많지만, 오늘은 닭갈비의 원 형태인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을 안내한다.

물도 생수병으로 따로 주기때문에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20년간 350만명이 맛본 춘천닭갈비의 성지 ‘섬향기’는 요즘 서울 강남 직장인들을 겨냥했다. 소문난닭갈비에서는 철판닭갈비와 숯불닭갈비 둘다 팔고 있다.

숯불닭갈비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해 있는 치즈퐁듀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도 복날에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홍천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는 이 음식점은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갈 정도로 알려진 숯불닭갈비 맛집이다. 닭갈비 골목 중에서도 한 곳뿐인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골목은 원조의 향기를 느껴볼 수 있다.

  매월 두 번째 월요일 휴무이다. 양념 닭갈비와 숯불 닭갈비 그리고 삼겹살, 갈매기살, 목살, 대패 목살, 양념갈비, 돼지껍질 등이 준비돼 있다. 춘천맛집 추천에 오르는 소양강댐 닭갈비집 농가닭갈비는 통나무집, 우미와 함께 신북 닭갈비 골목 내의 3대 닭갈비집이며, 이 골목에 숯불닭갈비를 유행시킨 원조집으로 유명하다.

숯불닭갈비 5일 오늘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를 통해 ‘양평 숯불 닭갈비&인천 뜯어먹는 육개장’ 맛집 2곳이 소개됐다.  ‘2TV 생생정보’에서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숯불 닭갈비 맛집을 소개했다. 춘천 1등 숯불 닭갈비 ‘제이스그릴’이 최근 강남으로 터를 옮겼다.

춘천 먹거리 명소로 알려진 춘천 닭갈비 맛집 골목은 명동, 신북 등 네 곳으로 나뉘는데 그 중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이 밀집된 지역은 신북읍이다. 그 중 소양강댐 가는 길에 넓은 주차장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이목을 끄는 춘천 맛집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맛집에서는 문어닭갈비를 포함한 숯불닭갈비 류는 맥반석 돌멩이 위에 구어지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식신유저_Justink.j 강촌숯불닭갈비는 숯불 화로에 굽는 닭갈비 전문점으로, 은은한 불향이 매력적인 곳이다. 종류는 고추장,소금, 간장 3가지로 구성되어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